롯데홈쇼핑, 11일간 쇼핑 축제 '롯쇼페' 4일 개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02 17:18: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부터 14까지 11일간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최대 20% 할인, 명품 추첨 이벤트 등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에 알뜰 쇼핑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
 

▲ [이미지=롯데홈쇼핑]

 

'11일간의 신나는 쇼핑 축제'라는 콘셉트로 ▲전 고객 대상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명품 추첨 이벤트 '롯쇼페 럭키드로우'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 '0원의 선택' ▲50여 개 인기 브랜드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총망라됐다.

행사 기간 고객 전원에게 매일 총 3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5000원, 1만원, 1만 5000원 등 총 3가지 쿠폰을 매일 1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발급 당일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으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지급하는 '롯쇼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바일 구매 합산액이 5만원 이상이면 응모 기회가 1회 추가로 주어진다. 밸런스 게임 형태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 '0원의 선택'도 진행한다.

매일 제시되는 경품 2개 중 1개에 투표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득표수가 높은 경품을 선택한 고객 중 매일 300명을 추첨해 해당 경품을 지급한다.

올해 TV홈쇼핑에서 인기가 높은 50여 개 브랜드를 선정해 카드할인, 적립금 지급 등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는 미국 1위 청소기 브랜드 '샤크닌자', 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 '카피타노' 등을 판매한다.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도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행사 첫날인 오는 4일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램 10 크로스비', 독일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 '엘쇼'에서는 '조르쥬레쉬', '안나수이'의 봄 시즌 인기 신상품을 판매한다.

프랑스 헤어 뷰티 브랜드 '유진 페르마',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 등도 판매한다. 이외에도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에이스침대', '프리츠한센'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적립금 10%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C, 실적 악화에 흔들…"좀비기업 우려" 확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배터리 소재(동박) 및 반도체 소재를 비롯해 화학 원료 사업을 하는 SKC가 올해까지 3년 연속 2000억원 이상의 영업 적자를 이어나갈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흑자 전환을 위한 해법 찾기에 골몰하고 있다. 이를 위해 SKC는 재무 건전성, 사업다각화 등의 항목에 대한 리밸런싱(재조정)을 앞세워 수익성을 실현하겠다는 전략을 구사하

2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공사 중 사망 사고…"책임 회피 않겠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역 신안산선 복선전철 4-2공구 공사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사고로 소중한 동료 한 분이 유명을 달리한 데 대해 회사 최고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과 함께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머리 숙여

3

에스알, 철도노조 파업 대비 비상수송 계획 수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철도노조 총파업에 대비해 비상수송계획을 수립하고 SRT 정상 운행을 위해 대응상황을 수시로 점검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스알은 전국철도노동조합(한국철도공사 노동조합)이 오는 23일부터 총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힘에 따라 코레일에 위탁한 차량정비 및 역사 여객 안내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 인력과 역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