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스킬 연출 확인 가능
13일 업데이트 통해 ‘시라노 번스타인’ 추가 예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등장 예정인 신규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의 프로모션 영상(PV) 풀 버전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 |
| ▲ 신규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 PV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 |
‘시라노 번스타인’은 ‘창세기전’ 시리즈 외전 ‘서풍의 광시곡’ 주인공이자 게이시르 제국 최강의 검사로, 오는 13일 진행 예정인 ‘창세기전 모바일’ 서비스 2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등장한다.
공개된 PV 풀 버전에서는 모든 것을 잃고 인페르노 감옥에 투옥된 ‘시라노 번스타인’이 제피르팰컨의 ‘로베르토 데 메디치’에 의해 구출돼 여정을 시작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아우터 원’에 걸맞는 화려한 스킬 연출이 담겨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서비스 2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시라노 번스타인’의 ‘전용 무기’와 ‘전용 스킨’, ‘원작 프로필 및 테두리’, ‘타이틀’, ‘전용 방주 로비’, ‘전용 방어구’ 등 다양한 관련 상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 혜택 상품을 오픈 중이다.
이와 함께 ‘시라노 번스타인’ PV 풀 버전 공개를 기념해 쿠폰 코드를 오픈했다. 해당 쿠폰은 영상이 공개된 유튜브 채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 시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는 ‘미지의 큐브’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