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리나→초아, E채널·채널S 신규 예능 ‘놀던언니‘ 캐스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2 10:47:2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대한민국을 노래로 씹어 먹었던 언니들 5인방이 ‘놀던언니’로 뭉친다.

 

▲ 채리나X이지혜X아이비X나르샤X초아가 28일(화) 첫 방송하는 E채널·채널S ‘놀던언니’에 캐스팅됐다. [사진=E채널, 채널S]

 

채리나X이지혜X아이비X나르샤X초아는 오는 11월 28일(화) 밤 8시 40분 첫 방송하는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에 캐스팅돼, 미(美)친 케미와 텐션으로 안방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놀던언니’는 노래로 놀던 언니들의 필터 없는 버라이어티로,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담는다. E채널 히트작 ‘노는언니’의 세계관을 확장시켜, 진짜 놀았지만 아직도 더 놀고 싶은 언니들의 유쾌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우선 ‘맏언니’인 채리나는 올해로 데뷔 29년 차인 룰라 멤버이자 ‘원조 Hype-girl’로, 춤과 노래, 랩과 몸매까지 다 되는 ‘올라운드 언니’로서 5인방을 이끈다. 이지혜 역시 데뷔 26년 차이자, 샵의 메인 보컬로 시작해 ‘밉지 않은 관종 언니’라는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호감도 역주행’의 아이콘으로서 ‘놀던언니’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는 각오다.

 

아이비는 데뷔 19년 차이자 ‘유혹의 소나타’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던 솔로 가수로, 현재 뮤지컬에서 왕성히 활약하고 있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지금까지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매력을 ‘놀던언니’에서 대방출할 예정이다. 

 

나르샤는 데뷔 18년 차로 브라운아이드걸스 리드 보컬로 데뷔 이래 연기, 예능, 공연 연출까지 평정해 다재다능한 끼와 기획력의 소유자로, ‘놀던언니’에 무한 아이디어를 불어넣겠다는 포부다. 

 

마지막으로 초아는 데뷔 12년 차, AOA 메인 보컬 출신으로 기타 연주 실력은 물론 캠핑카 운전까지 척척 해내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놀던언니’의 다부진 막내 역할을 제대로 해낼 것으로 보인다.

 

노래로 놀던 언니들의 필터 없는 버라이어티로 안방을 찾아올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 첫 회는 11월 28일(화) 밤 8시 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용진 회장, 트럼프 주니어 등 美 정재계 인사들과 잇단 만남 '광폭 행보'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미국 플로리다와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를 비롯한 미국 정·재계 인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21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한 데 이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미

2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3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