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더스클럽' 이현이, "대학생 때 주9회 소개팅..남편도 미팅으로 만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3 11:05: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이현이가 “동년배와 비교해 기초 대사량이 3배라 살이 안 찐다” 늘씬 몸매의 비결을 털어놔 ‘박복자’ 홍윤화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이현이가 동년대 대비 기초 대사량이 3배라 살이 안 찐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사진='그린마더스클럽' 영상 갈무리]

 

12일 샌드박스네트워크 오리지널 콘텐츠 유튜브 채널 ‘흥마늘 스튜디오’에서 공개된 웹예능 ‘그린마더스클럽(기획·제작 흥마늘 스튜디오) 3회에서는 ’박복자‘ 홍윤화, ’나봉례‘ 나보람이 자리한 가운데 이현이가 게스트로 함께 해 김장을 담그며 유쾌한 토크를 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이현이는 “‘그린마더스클럽’ 신입회원을 모집한다고 해서 왔다”며 “국보급 모델이자, 안 해본 패션쇼를 세는 게 더 쉬운, 모델계에 이어 예능계에 돌풍을 일으키는 이현이”라고 당차게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박복자’ 홍윤화는 “뜨겁게 환영한다”며 반갑게 맞아주는 한편 “김장을 하고 있는데, 같이 해보자”고 제안했다. 직후 이현이가 ‘박복자’ 홍윤화가 건넨 바지로 갈아입고, ‘같은 옷 다른 핏’으로 모델 포스를 뽐내자, ‘나봉례’ 나보람은 “같은 바지 다른 느낌아니냐”며 폭소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웃음이 만발한 가운데 ‘박복자’ 홍윤화는 “모델이라 식단관리가 힘들었겠다”고 묻고, 이현이는 “모델도 생각보다 많이 먹는다. 밥 두 세 공기 먹고, 제일 좋아하는 게 곱창이다. 곱창 4인분은 거뜬히 먹는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그럼에도 살이 안 찐다고. 이현이는 “남들보다 기초 대사량이 높아서 많이 먹어도 덜 찌는 편이다. 어릴 때 육상을 했다. 근육이 많은 편이라 동년배들과 비교해 기초 대사량이 3배가 나온다. 3배를 먹어야 똑같이 (살이) 찌는 셈”이라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급기야 ‘박복자’ 홍윤화는 “세상 진짜 불평하다. 밉상이네~”라고 ‘찐’ 마음의 소리를 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특히 이현이는 “임신 때 쪘던 살이 잘 안 빠졌는데 ‘골 때리는 그녀들’을 하면서 일주일에 팀 훈련 4번, 개인 훈련 1번까지 총 5번 운동을 하니까 살이 찔 틈이 없다”고 털어놨다. 결국 ‘박복자’ 홍현희는 “비법을 물어보려고 했는데…”라며 말을 잇지 못하다, “우리는 ‘골수 빼먹는 여자들’이다 감자탕 집에 앉아서 계속 골수를 빼먹다보니 살이 계속 쪘다”고 재치 있게 응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그린마더스클럽’은 다이어트를 원하는 ‘박복자’ 홍윤화와 시청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구매 이벤트를 예고해 기대를 더했다. 

 

이와 함께 이현이는 이날 S전자 연하 훈남 남편과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까지 연애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이현이는 “인기 자랑 좀 해 달라”는 ‘박복자’ 홍윤화의 요청에 “여대를 나와서 남학생을 만날 일이 없었다. 그런데 한 교수님께서 미팅 과제를 내주셨다. 2,3번 미팅하고 내면 되는데 1주일에 9번 미팅을 했다. 많이 하다 보니 자연스레 술을 잘 마시게 됐다”며 해맑게 털어놨다. 

 

특히 남편 역시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이현이는 “모델로 활동할 당시, 모델 친구 4명과 직장인 4명, 이렇게 단체 미팅을 했다. 그 자리에서 지금의 남편을 만났다. 그때 연애를 시작해 1년 반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며 “프러포즈를 슬쩍 넘어가려고 해서 날짜, 시간, 장소까지 지정해줘 겨우 받았다”고 털어놔 짠내웃음을 안겼다. 

 

유쾌한 분위기 속 이야기꽃을 피우며 김장이 마무리되자, ‘박복자’ 홍윤화는 이현이의 ‘최애 음식’인 곱창까지 구워 푸짐한 한상을 완성했다. 세 사람은 즉석에서 ‘김치말이 곱창’을 맛보며 모두의 침샘을 폭발시켰다. 무엇보다 이현이의 브레이크 없는 곱창 먹방을 본 ‘박복자’ 홍윤화는 “체지방 30% 이하가 하는 곱치기는 처음 본다”며 과몰입했다. 마지막으로 이현이는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했다. ‘그린마더스클럽’의 총무를 하겠다”고 강력 어필, “모델학과가 아닌 경제학과 출신이었냐”는 감탄사와 함께 당당하게 총무 자리를 꿰찼다. 

 

‘박복자’ 홍윤화가 MC로 활약하는 샌드박스네트워크 오리지널 요리 토크 버라이어티 ‘그린마더스클럽’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