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18일부터 소노캄 제주 '감귤 체험농장' 운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8 21:25:45
  • -
  • +
  • 인쇄
리조트 투숙객 대상 오는 12월 말까지 운영
'하트나무 포토존' 등 사진 명소서 특별한 추억 기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캄 제주는 리조트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로컬 경험을 선사할 ‘감귤 체험농장’을 연다고 밝혔다.


리조트 내 위치한 감귤 농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현장에서 감귤의 생태에 대해 관찰해보고 직접 수확까지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제주 소노캄, 감귤 체험 농장 운영

또 감귤 농장 속 곳곳에 자리한 테마별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어, 객실 내에서만 머무르기 아쉬운 고객들에게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체험 농장 외에도 소노캄 제주의 대표적인 사진 명소인 ‘하트나무 포토존’에 들러, 인생 사진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는 것도 좋다.

한편, ‘감귤 체험농장’은 오는 18일부터 12월 말까지 소노캄 제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 5천원이며, 농장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