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4기 솔로녀들, 결혼부르는 완벽 스펙+입담 드디어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7 10:48: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 솔로녀들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나는 SOLOl' 24기 솔로녀들의 직업이 드디어 공개된다. [사진='나는 SOLO' 방송 갈무리]

 

8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너드남 특집’인 24기 솔로남들에 이어 ‘리얼 프로필’을 공개하는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한 솔로녀는 놀라운 직업 변천사를 밝혀 “골드 스푼이네!”라는 솔로남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뒤이어 다른 솔로녀들은 ‘결혼’이라는 단어가 쉴 새 없이 튀어나올 만큼, 준비된 ‘1등 신붓감’ 면모를 어필한다. 실제로 솔로녀들의 자기소개를 듣던 MC 데프콘은 “와, 내 여자!”라고 감탄하는 것은 물론, “결혼하자~”라며 과몰입 반응을 쏟아낸다. 

 

24기 솔로녀들은 완벽한 스펙뿐만 아니라 매력 넘치는 입담으로도 ‘솔로나라 24번지’를 쥐락펴락 한다. 한 솔로녀는 “사실 제가 특별함은 없지만 부족함도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당장이라도 마음이 맞는 상대가 있으면 결혼할 준비가 돼 있다”고 당당히 밝혀 모두의 박수를 받는다. 이어, 다른 솔로녀도 “미래의 내가 현재의 나를 응원하고 있다는 마인드로, 시련도 즐기는 편”이라면서 건강한 마인드를 뽐낸다. 급기야 한 솔로녀는 뜻밖의 ‘성밍아웃’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 솔로녀는 자기소개를 하던 중, “언제부터 그렇게 예뻤나?”라는 질문이 나오자, “성형수술을 하고 난 뒤에 더 예뻐졌다”라고 쿨하게 말한다. 완벽 스펙과 반전 매력뿐만 아니라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폭발시킨 24기 솔로녀들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월 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03%(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까지 급등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2위(2024년 12월 31일 기준)를 차지해 새해에도 탄탄한 인기와 화제성을 자랑했다. 

 

24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은 8일 밤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드래곤시티, ‘반 고흐’ 대표작 전시...3D 프린팅 통해 작품 질감 재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드래곤시티는 연말까지 3D 프린팅 기술로 재탄생한 고흐의 대표작을 모은 ‘빈센트 반 고흐 베스트 컬렉션’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반 고흐의 대표작 ‘별이 빛나는 밤에’, ‘해바라기’, ‘까마귀가 있는 밀밭’ 등 총 8점을 3D 프린팅 기술로 붓터치까지 완벽 재현해 선보인다. 실제로, 원작에서 풍기는 작품의 질감과

2

W컨셉, 여성 백 브랜드 메종 누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션 플랫폼 W컨셉이 파트너사와 손잡고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 브랜드 공동 개발을 통해 파트너사의 매출 확대 지원과 상품 경쟁력 제고까지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오는 24일 앤템포와 공동 개발한 신규 브랜드 ‘메종 누아(maison nua)’를 단독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메종 누아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

3

페레로 로쉐, 2026년 수능 응원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장 응원을 많이 받은 학교에는 전교생을 위한 선물 증정과 함께 광고모델 허성범의 방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