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W' 김성주, "욕 가장 많이 하는 대원 1~2위는" 폭로 사태 발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4 08:25: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강철부대W’ 전우회에서 심장 쫄깃한 폭로전(?)과 본미션 급 ‘외줄 오르기’ 대결이 펼쳐진다. 

 

▲심장 쫄깃한 폭로전과 본편 못지 않은 외줄타기가 공개된다. [사진='강철부대W' 방송 갈무리]

 

24일(오늘) 밤 10시 방송하는 채널A ‘강철부대W’ 전우회에서는 ‘스튜디오 MC군단’ 김성주-김희철-김동현-츄-장은실과 최영재 마스터가 자리한 가운데, 그간 멋진 활약상을 보여준 6부대(해병대, 특전사, 707, 육군, 해군, 특임대) 24인 대원이 총출동해 감춰왔던 매력과 입담,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출하는 것은 물론, ‘강철부대’의 시그니처인 ‘외줄 오르기’ 등 짜릿한 대결을 선보이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성주는 전 대원들이 사전에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도전! 강철벨’ 퀴즈 대결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그는 “미션이 시작되면 이성을 잃는 대원은?”이라는 질문을 던지고, 많은 대원들은 즉각 특정 대원의 이름을 언급한다. 심지어 이 대원조차 “이거 나야. 나도 나 적었어!”라고 자폭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포커페이스’ 최영재 마스터는 한 대원이 스튜디오에서 한 돌발 행동을 ‘매의 눈’으로 포착하더니, “보셨죠?”라며 두손 두발 다 드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김성주는 “욕을 가장 많이 하는 대원은?”이라는 질문도 던진 뒤 정답을 발표한다. 그러면서 그는 707 박보람과 특임대 조성원이 사전조사 설문지에 적었던 특정 대원과 관련된 ‘욕 폭로’ 내용을 또박또박 읽어 내려가 두 사람을 당황케 한다. ‘익명 보장’을 믿었던 두 대원은 머쓱해하고, 이를 들은 해병대 이수연은 “(이 대원의) 욕이 찰지긴 해~”라며 인정하는가 하면, 707 강은미마저도 “욕쟁이다, 욕쟁이”라며 폭풍 호응해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인다. 

 

뜨거운 폭로전이 오간 ‘도전! 강철벨’ 후에는 ‘강철부대’ 시그니처인 ‘1대1 외줄 오르기’ 대결이 속행된다. 대원들은 스튜디오에 튼튼하게 설치된 외줄을 보자, “여기서 이걸 할 줄은 몰랐다”, “(스케일) 미쳤다. 저기 (외줄이) 달려 있다니!”라며 ‘동공 확장’을 일으킨다. 직후, ‘외줄 오르기의 히어로’ 특전사 김지은과 해병대 조아라가 대표로 나서, 결승 부대들끼리 ‘불꽃 리벤지 매치’에 돌입한다. 휘슬이 울리자, 두 대원은 이를 악물고 외줄을 오르기 시작하고 지켜보던 대원들은 완전히 과몰입한다. 특히 해병대 윤재인은 얼굴까지 빨개지며 “빨리!!”라고 목이 터져라 외치는데, 이들의 자존심을 건 승부 결과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김지은 VS 조아라’의 빅매치 후에는 박보람과 조성원의 대결도 성사된다. 박보람은 각오를 묻는 김성주에게 앞서 강은미 팀장이 시킨 그대로 “압...압살하겠습니다!”라고 외치며 ‘허리손’ 포즈를 취해 귀여운 ‘도발봇’의 탄생을 알린다. 휘슬이 울리자, 장신의 두 대원의 시원시원하게 외줄을 오른다. 과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막상막하의 대결에서 누가 승리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강철부대W’ 최종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2.7%(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으며,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2월 2주 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도 8위에 오르는 등 무려 12주 연속 ‘차트인’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의외의 ‘웃수저’들이 터져 나온 퀴즈 대결은 물론, ‘외줄 오르기’ 대결 현장과 진정한 ‘힘캐’를 가리기 위해 ‘1대1 육탄 줄다리기’ 대결에 나선 ‘이장군’ 이수연과 특임대 문지영의 모습이 공개되는 채널A ‘강철부대W’ 전우회는 24일(오늘) 밤 10시 안방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월 1일 일출과 함께"...CJ푸드빌 N서울타워, 새해 조식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2026년 1월 1일 단 하루, 엔그릴과 한쿡에서 특별한 조식 메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남산 정상에 위치해 매년 해맞이 명소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다. 먼저 N서울타워 최상층에 위치한 프렌치 컨템포러리 파인다이닝 ‘엔그릴’은 오전 6시 50분부터

2

하삼동커피, ‘2025 제26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국무총리 표창 수상
[메가경제신문=전창민 기자]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하삼동커피가 지난 5일 열린 ‘2025 제26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하삼동커피는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한 운영 전략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다. 메뉴 품질 관리와 서비스 동선 최적화, 고객 의견 반영 시스템 구축 등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이 편안하게 체류하며

3

넥써쓰, 바이낸스 알파 게임 프로젝트 중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10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넥써의 크로쓰(CROSS) 프로젝트가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 기업 서틱(CertiK)의 스카이넷 리더보드에서 바이낸스 알파 상위 20개 게임 프로젝트 중 1위에 올랐다. 서틱은 스카이넷을 통해 바이낸스 알파에 등록된 게임 프로젝트들을 대상으로 보안 운영 소셜 영향력 거버넌스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 평가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