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벤틀리 사고, 아이고 머리야!

김가희 / 기사승인 : 2015-06-18 14:03:28
  • -
  • +
  • 인쇄

[메가경제 김가희 기자] 페라리 벤틀리 사고. 막장도 이런 막장이 없다? 어째 범상치 않은 만남이라 했다. SNS를 핫 하게 달궜던 페라리 벤틀리 사고의 뒤에는 이색 사연이 숨어 있었다.


10년 전 개봉한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는 지금까지도 유쾌한 부부 액션 활극으로 기억되고 있다. 서로의 존재를 숨긴 채 권태롭게 살아가던 부부가 조직으로부터 배우자를 사살하라는 명을 받고 우여곡절 끝에 다시 사랑을 회복한다는 내용의 영화, 페라리 벤틀리 사고가 잊고 있었던 영화 속 버라이어티 한 부부싸움을 떠올리게 했다. 킬러라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해 몇 년을 함께 해온 배우자에게 총부리를 겨눴던 영화 속 부부다.



▲ 페라리 벤틀리 사고<tv조선 화면 캡처>


온 집안이 초토화될 만큼 블록버스터 급이었던 부부싸움, 여기에 페라리 벤틀리 사고 부부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막장도 이런 막장이 없어 보인다. 누가 부부싸움을 칼로 물 베기라고 했던가. 남편의 외도와 이에 대한 아내의 격한 분노는 페라리 벤틀리 사고라는 스케일 큰 사건을 만들어냈다. 영화 속 과격한 사랑이 계기가 되어 실제로 사랑에 빠지며 부부의 연을 맺었던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다.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부부싸움의 과격함이야 어찌됐든 그 결말은 여러모로 해피엔딩이었다. 그런데 페라리 벤틀리 사고의 끝은 어떨까.


아마도 영화 속 해피엔딩과 사뭇 다를 것이라는 전망이 절반 이상이다. 그것도 남의 비싼 차를 몰고 목숨을 담보로 대로에서 한 행패를 벌였데다가 음주운전에 의한 고의성이 입증되면 억대의 수리비도 부담해야 할 터. 페라리 벤틀리 사고의 주인공들이 호사가들의 입방아에 뜨거운 소재로 오르고 있다.


지난 13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역삼로 대로에서 각각 4억원과 5억원을 호가하는 슈퍼카 벤틀리와 페라리가 강남대로 한복판에서 추돌했다. 돈 주고도 못 볼 희귀한 광경에 사람들은 연신 셔터를 눌러댔다. 하지만 진짜 스케일은 이다음에 드러났다. 페라리 운전자 남편의 외도를 눈치 챈 아내가 술에 만취한 상태에서 벤틀리로 고의적으로 추돌했다.


페라리 옆좌석에는 아내가 아닌 다른 여성이 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아침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막장 스토리에 인터넷이 달아올랐다. 수리비가 1억 원에 달한다는 페라리 벤틀리 사고. 설상가상으로 남편은 중고 수입차 딜러이기에 큰 부자는 아니어서 남의 차를 박살낸 행위의 후유증이 적지 않을 전망이다. 음주운전을 한 벤틀리 운전자는 보험혜택도 받지 못할 가능성이 커졌다.


입을 떡 벌어지게 하는 스케일과 혀를 내두르게 하는 전말을 드러낸 페라리 벤틀리 사고에 누리꾼들은 “페라리 벤틀리 사고는 완전 해외 토픽감 아닌가. 마치 중국에서나 들려올 법한 뉴스건만 우리나라 얘기이기에 깜짝 놀랐다”, “페라리 벤틀리 사고 직접 본 사람들 증언 들어보니까 완전 가관이던데. 이 부부의 싸움이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긴 글러 보인다”, “페라리 벤틀리 사고, 이래서 돈이 전부는 아니라고 하는 거구나. 풍족하지 못해도 서로 위하면서 사는 게 백년해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 듯”등 다채로운 반응을 쏟아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가희
김가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경기 ‘성남중앙 하나님의 교회’ 신축, 새해 희망찬 도약 알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병오년 새해에도 새 성전을 설립하며 사랑과 화합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경기 성남 중원구에 세워진 ‘성남중앙 하나님의 교회’가 사용승인을 받았다. 성남시청, 중원구청, 성남종합운동장, 모란민속5일장 등 관내 주요 시설과 인접한 ‘성남중앙 하나님의

2

브라더코리아, G마켓 ‘2026 설 빅세일’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프린팅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는 2월 설 명절을 앞두고 G마켓에서 진행되는 ‘2026 설 빅세일’ 행사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26일부터 2월 12일까지 18일간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브라더코리아는 선물 및 사무기기 수요 증가에 맞춰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품목은

3

광동제약, ‘비타500 이온킥 제로’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은 수분과 활력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제로 이온음료 ‘비타500 이온킥 제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비타민C 500mg과 나트륨·칼륨·칼슘·마그네슘·염소 등 전해질 5종을 함유했다. 앞서 선보인 파우치형 제품 ‘비타500 이온플러스’, ‘비타500 이온액티브’의 흥행에 힘입어 캔과 페트 형태의 RTD(Rea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