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신형, 야호! 이게 얼마만이냐?

이대한 / 기사승인 : 2015-08-20 16:09:50
  • -
  • +
  • 인쇄

[메가경제 이대한 기자] 아반떼 신형이 화제다. 아반떼 신형은 새달에 나온다. 5년만에 확 바뀐 모습으로 드라이버들을 만난다.


현대자동차는 높은 시장 점유율에도 불구하고 늘 안정성 논란에 휩싸이곤 했다.


아반떼 신형이 그런 논란을 잠재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반떼 신형의 캐릭터는 꽤 독창적이고 역동성이 강조된 것으로 전해졌다. 아반떼 신형에 대한 이미지는 현재 렌더링만 인터넷을 통해 공개됐다.



▲ 아반떼 신형


현대차는 아반떼 신형을 만들면서 젊은 성인층의 취향과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고 전해진다.


그래서 아반떼 신형은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형태로 만들어졌다.


아반떼 신형 외관은 이전의 플로이딕 스컬프처를 버리지 않으면서도 조금 더 심플하게 다듬어졌다. 아반떼 신형에서 느껴지는 분위기는 굉장한 힘이다.


아반떼 신형 출시 소식에 국민들은 “일단 멋져는 보인다”, “아반떼 신형이 피노키오 코처럼 점점 앞이 뾰족해진다. 잘하면 찌르겠다” “아반떼 신형, 그래도 국내산이 최고지” 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그러나 한쪽에서는 “아반떼 신형, 미안혀,, 많이 팔아먹어라. 나는 연비와 부식에서 안전하지 못한 아반떼 신형이든 뭐든 국산차는 사양하련다” “아반떼 신형, 푸조와 가격이 비슷해지면 망한다. 아반떼 신형 가격 잘 맞추면 반응 좋을지도 모르지” 등 의견을 표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대한
이대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