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말리부, 이름 빼곤 다 바꿨다?

조승연 / 기사승인 : 2016-04-27 13:28:43
  • -
  • +
  • 인쇄

[메가경제 조승연 기자] 말리부란 이름만 남겼다?


말리부가 환골탈태한 모습을 드러냈다. 한국GM쉐보레는 2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신차 발표회를 열고 중형 세단인 신형 말리부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로 공개된 말리부 신형은 풀체인지 9세대 모델이다.


신형 말리부의 외관상 특징 중 하나는 4925mm에 이르는 동급 최대의 차량 길이다. 여기에 스포츠 쿠페 스타일을 가미해 젊은 감각을 살리는데 치중했다. 그같은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LED 주간 주행등과 후방 LED 브레이크등을 긴 모양으로 디자인했다.


내용 면에서는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신형 말리부의 특징으로 꼽힌다. 모델 종류를 불문하고 8개의 에어백을 기본으로 장착한 것이 대표적 특징이다. 이는 동급 차량에서는 유일하다는게 제조사 측 설명이다. 초음파 센서와 전후방 감시 카메라 등도 탑승자의 안전을 보장해줄 장치들이다.


이밖에 긴급제동 장치,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보행자 감지 및 제동장치 등을 갖췄다. 스마트폰 무선충전기와 9개의 고성능 스피커,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스마트키와 전자버튼 시동 등도 기본사양에 포함됐다.


신형 말리부 가격은 1500cc 터보가 2310만~2901만원, 2000cc 터보는 2957만~3180만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연
조승연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