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e-쇼룸 청약고객 추첨 SM6 증정 이벤트

조철민 / 기사승인 : 2017-11-20 13:43:16
  • -
  • +
  • 인쇄

[메가경제 조철민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 'e-쇼룸'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24일까지 SM6 1대와 아이폰X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 'e-쇼룸'을 통해 '내 차 만들기'를 완료 후 견적을 저장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X 64GB를 매주 1명, 총 6명에게 제공한다. 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매주 100명, 600명에게 6주에 걸쳐 증정한다.


르노삼성 e-쇼룸 서비스 [사진출처=르노삼성 홈피]

특히 견적저장을 하고 시승·상담 신청과 함께 온라인 구매 청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 중형세단 SM6 2.0 GDe LE(1명)를 증정한다.


르노삼성 'e-쇼룸'에서는 모든 차종의 판매 가격과 차량 트림, 옵션, 컬러, 악세서리, 보증상품 및 탁송비 등 상세한 사항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 아울러 견적산출 및 온라인 청약과정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1:1 채팅 상담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신용카드를 통해 청약 결제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청약금이 결제되면 고객이 선택한 영업점으로 계약 정보가 전달돼 영업담당자가 세부적인 차량 판매 절차를 고객에게 안내하게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철민
조철민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