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자체 브랜드 ‘뷰’ 봄/여름 시즌 선글라스 신상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03 18:40:04
  • -
  • +
  • 인쇄
전국 롯데백화점 ??5개 매장과 엘롯데, 롯데닷컴 등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
3일 롯데백화점 본점 2층 '뷰(VIEU)' 매장에서 모델(여2)이 선글라스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사진=롯데백화점)
3일 롯데백화점 본점 2층 '뷰(VIEU)' 매장에서 모델(여2)이 선글라스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사진=롯데백화점)

[메가경제=정창규 기자]롯데백화점의 아이웨어(안경/선글라스) 자체 브랜드 ‘뷰(VIEU)’는 오는 5일부터 본점, 잠실점 등 전국 롯데백화점 ??5개 매장과 엘롯데, 롯데닷컴 등 온라인 몰을 통해 봄/여름 시즌 선글라스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선글라스 트렌드로 ‘Big(큰사이즈)’, ‘Titanium(티타늄 소재)’, ‘Square(사각형)’를 꼽았다. ?렌즈 사이즈가 전년 대비 더 커지고, 베타 티타늄 등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며, 사각 형태의 선글라스 유행을 선도할 것으로 내다봤다.


‘뷰(VIEU)’가 선보인 신상품 선글라스인 ‘카일라(Kayla)’는 18만9000원, ‘바론(Baron)’이 21만9000원으로 ?유명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드류 포브스 인터뷰 통해 조명된 Web3·RWA의 미래…펑크비즘 글로벌 행보와 맞닿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지난 11월 13일 Web3와 실물자산 토큰화(RWA)의 미래에 대한 통찰을 담은 드류 포브스(Drew Forbes)의 인터뷰 영상이 펑크비즘 공식 유튜브에 공개되며, 글로벌 Web3 산업의 방향성에 대한 논의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드류 포브스는 Web3와 디지털 자산이 기존 금융과 산업 구조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2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3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