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 오션뷰 ‘소노 인 룸 다이닝’ 서비스 선봬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24 15:33:31
  • -
  • +
  • 인쇄
객실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자연경관 바라보며 인생 다이닝을 즐길 수 있어
코로나19 속 언택트 소비 트랜드에 맞춘 호텔 룸에서의 프라이빗한 식사
소노호텔&리조트, 소노 인 룸 다이닝 이미지.(사진=대명소노그룹)
소노호텔&리조트, 소노 인 룸 다이닝 이미지.(사진=대명소노그룹)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호텔&리조트(대표이사 서준혁)는 객실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눈에 담으며 인생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소노 인 룸 다이닝’을 4월 선보일 예정이다고 24일 밝혔다.


‘소노 인 룸 다이닝’으로 객실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오션뷰 전망이 가능한 소노캄 거제와 여수 그리고 지중해풍 리조트 쏠비치 양양, 삼척 4곳에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며, 식사를 위해 외부로 나가는 번거로움 없이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편하고 고급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살랑거리며 부는 바닷바람과 잔잔한 파도소리, 저녁 노을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그간 야외활동을 못한 시민들이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최근 강원도를 비롯해 수도권을 벗어난 지역의 호텔, 리조트를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와 함께 언택트 소비 트랜드에 맞춰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


소노호텔&리조트 인룸다이닝 상품으로는 한적하고 여유롭게 한국식, 서양식 조찬을 즐기는 ‘조식 인룸다이닝’과 야경과 노을을 바라보며 브래드 버켓, 모듬 치즈를 와인 및 주류와 곁들일 수 있는 ‘하베스트 인룸다이닝’이 있다. 시간대에 따라 주문 가능한 메뉴가 달라 사전에 확인해야 한다.


소노캄 여수, 거제에서는 4월 한달 간 인룸다이닝 이용 시 플라워 서비스와 디저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