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시클 ‘하프클럽’, 봄 맞이 골프웨어 기획전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01 16:15:44
  • -
  • +
  • 인쇄
핑, 캘러웨이, 팬텀 등 11개 브랜드 2200여 종 아이템 선봬
티셔츠, 점퍼, 캐디백 등 의류부터 용품, 잡화까지 최대 80% 세일
하프클럽, 11개 골프웨어 브랜드 참여해 2200여 종 아이템 구성.(사진=LF 트라이시클)
하프클럽, 11개 골프웨어 브랜드 참여해 2200여 종 아이템 구성.(사진=LF 트라이시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5일까지 봄 맞이 골프웨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S/S 시즌 라운딩 패션부터 일상생활에서도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는 의류와 각종 골프 용품, 잡화까지 최대 80%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는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핑(PING), △캘러웨이, △팬텀, △푸마골프, △헨리코튼골프, △비바하트, △이동수윌링, △레노마골프, △엘르골프 등 11개 하프클럽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가 참여해 2200여 종의 제품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활동성이 우수한 티셔츠와 니트 제품은 1만원대부터 9만원대까지 가격대별로 구성했다. 긴팔부터 반팔, 민소매까지 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카라티셔츠, 집업티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 자켓과 집업 점퍼 등 경량 아우터와 팬츠, 스커트 등도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어디에나 손쉽게 코디할 수 있는 무채색 계열의 컬러부터 봄에 어울리는 핑크, 스카이블루, 네온 등 다양한 컬러와 패턴까지 마련돼 있다. 각종 골프웨어 브랜드의 간절기 아우터와 하의를 1만원대 제품부터 가격대별로 구매할 수 있다.


패션 아이템 외에도 각종 골프용품과 잡화를 만나볼 수 있다. 닥스골프는 캐디백, 보스턴백, 백팩 등 가방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10%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바하트 썬캡과 볼캡은 5000원대, 캘러웨이 모자와 벨트는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봄뿐만 아니라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S/S 시즌 아이템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 제품을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고객이 뽑은 ‘2025 올해의 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2025 올해의 상품’을 선정하고, 상품 담당자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2025년 1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한 상품의 예약 현황, HCSI(하나투어 고객만족도 지표), 개런티프로그램 준수 지표를 종합 분석했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의 베스트 상품 만

2

KG, 2025 신규 입사자 행사 개최…곽재선 회장 "당당하게 도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그룹이 신규 입사자의 소속감과 조직 몰입도를 강화하기 위해 환영 행사를 열었다. KG그룹은 19일, 전날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2025 Welcome to KG’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곽재선 회장과 주요 계열사 대표를 비롯해 2025년 상·하반기 신입 및 경력 입사자 약 240명이 참석했다.행사는 곽 회장의

3

노랑풍선, SFG 신화푸드그룹과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국내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행과 외식이라는 일상 밀착형 소비 영역에서 양사의 고객 기반과 채널을 활용해 상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업무협약 체결은 지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