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롯데호텔 로드 트립’ 프로모션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1 18:26:03
  • -
  • +
  • 인쇄
스탬프 10회 적립 시 1박 무료
롯데호텔, 2020 로드트립.(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 2020 로드트립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호텔롯데)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국내외 주요 여행지에서 30여곳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한 롯데호텔(대표이사 김현식)은 1일 침체된 관광 산업 활성화의 일환으로 ‘롯데호텔 로드 트립(Road Trip)’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롯데호텔 로드 트립 패키지로 투숙 시 1박당 소정의 스탬프가 적립되며, 총 10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1박 무료 숙박이 제공된다.


로드 트립 패키지의 1박당 스탬프 수는 롯데호텔의 4개 호텔 브랜드별로 각기 상이하여 국내 소재 호텔 기준 시그니엘 3개, 롯데호텔 2개,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의 경우 1개씩 제공된다. 롯데호텔의 해외 체인 호텔 투숙 시에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1박당 스탬프 1개가 제공된다(단, 롯데리조트 및 롯데뉴욕팰리스, 롯데호텔 사마라, 롯데시티호텔 타슈켄트 제외). 특히 주중(월~목) 투숙 시에는 스탬프 1개가 추가 제공되므로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에 평일 호캉스를 즐긴다면 단 3번의 투숙만으로도 빠르게 무료 숙박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만이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로드 트립 패키지를 예약 및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다만, 해외 소재의 롯데호텔은 로드 트립 패키지 외 홈페이지의 ‘룸 프로모션’과 ‘호텔 패키지’란의 상품 이용 시에도 동일한 조건으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전세계에 퍼져있는 롯데호텔의 다양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이는 로드 트립 프로모션의 무료 숙박 특전은 2021년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무료 숙박 사용 제한일자는 호텔별로 상이하며, 시그니엘을 비롯한 일부 호텔은 무료 숙박 사용 제외)


롯데호텔은 로드 트립 패키지로 최초 투숙 시 고객에게 특수 제작한 패스포트, 올해 오픈 예정인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시애틀 등의 외경을 담은 시그니처 컬러링 엽서 4종, 독일 유명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의 색연필 세트를 공통 특전으로 제공해 스탬프 적립의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상기 공통 특전과 객실 1박 및 2인 조식으로 구성된 로드 트립 패키지(단, 롯데시티호텔은 조식 제외)는 호텔에 따라 최저 6만원대부터 최고 40만원대로 구성된다. 호캉스도 즐기고 무료 숙박의 기회도 챙길 일석이조(一石二鳥)의 프로모션에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예약 문의가 늘고 있어 빠른 예약은 필수이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행?관광산업이 급격히 위축됐지만 바이러스 안정화가 기대되는 하반기에는 그 동안 미뤄두었던 여행 수요의 증가에 따른 ‘이연(移延)소비’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