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얼러 서머’ 패키지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5 17:46:32
  • -
  • +
  • 인쇄
평년보다 더 뜨거울 여름, 한적하고 실속 있게 보내는 여름 휴가 상품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 취하고 지역별 대표 관광지 둘러볼 수 있어
신라스테이, 2020 '얼리 서머' 패키지 출시.(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2020 '얼리 서머' 패키지 출시.(사진=호텔신라)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5일 붐비는 성수기를 피해 한적하고 실속있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얼리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얼리서머’ 패키지는 우리나라 대표 휴가지인 제주, 울산, 서울의 삼성동 세 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주변에는 한적하고 안전하게 둘러볼 관광자원들도 많아 지역의 관광자원을 활성화하는 데에도 기여할 것으로 본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해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밀리 어디션(Early Summer Family Addition)’ 패키지는 여유로운 공간이 돋보이는 패밀리 객실을 제공해 온 가족이 쾌적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트윈·더블·트리플 객실 중 선택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객실(1박), △조식(3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로 구성됐으며, 8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태화강 국가정원, 선암호수공원, 간절곶 등 유명 관광명소 인근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울산은 ‘신나는 피크닉(Shilla는 Picnic)’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기 전, 야외에서 선선한 날씨를 즐기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아이템과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알차게 꾸몄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스탠다드 객실(1박),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1시), △피크닉 매트(1개), △일회용 손 세정제(2개), △코바 커피 (2잔, 테이크 아웃)이 제공되며, 6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울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멀리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바쁜 사람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이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도 준비돼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 시그니처(Shilla Stay Signature)’ 패키지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65인치 스마트 TV, 플레이스테이션, 모션베드가 비치된 컴포트 레저룸과 압도적인 시티뷰, 한강뷰를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 테라스 등 신라스테이 삼성의 핵심적인 매력 포인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에서는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루프탑 테라스에서 화려한 도심과 한강 일대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는 △컴포트 레저룸(1박), △조식(2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 △병맥주 2병 쿠폰(루프탑 테라스에서 이용)으로 구성됐으며, 올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