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인기 브랜드 굿즈 모아 '요즘 쏘맥 굿즈전'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0 17:04:27
  • -
  • +
  • 인쇄
11번가와 함께 13일부터 17일까지 매일 11시 기획전 진행
테라 미니박스 오프너 부터 두꺼비 피규어까지 인기 굿즈 특가 판매
11번가와 함께 요즘쏘맥 굿즈 진행.(사진=하이트진로)
11번가와 함께 요즘쏘맥 굿즈 진행.(사진=하이트진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하이트진로의 인기 브랜드 굿즈를 11번가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요즘 쏘맥 굿즈전'을 개최하고 두방울잔, 두꺼비 피규어 등의 브랜드 굿즈(goods)를 기획전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매일 새로운 굿즈를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최근 판촉물로 배포한 브랜드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판매 요청이 이어지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위해 신규 굿즈와 함께 기획하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와 진로 출시 후 테라+참이슬, 테라+진로 등 달라진 쏘맥 트렌드를 반영해 행사명을 '요즘쏘맥 굿즈전'으로 정하고, 소장 가치가 높고 여름 시즌 활용도가 높은 굿즈들을 엄선했다.


우선 13일에는 완판 신화를 기록했던 한방울잔의 시리즈의 최신작 '두방울잔' 2000개를 판매한다. 두방울잔은 한방울잔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용량이 2배로 커졌다.


14일에는 홈술족들을 위해 앙증맞은 사이즈의 테라홈쏘맥잔 (2개), 테라 미니박스 오프너 (2개) 세트 1000개를, 15일에는 올 여름 휴가 필수품, 여행가방은 물론 어디에도 찰떡처럼 어울리는 러기지택과 스티커 세트를 1000개 한정 판매한다.


16일에는 여름철에 유용한 테라 스포츠타월과 인싸템으로 떠오른 두꺼비 슬리퍼 세트를 남녀 각각 1000개씩 판매한다. 마지막 17일에는 판매 문의가 가장 많았던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 피규어를 1000개 한정 판매한다.


'요즘쏘맥 굿즈전'은 11번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되며, 월~금요일, 매일 11시에 오픈하여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만을 판매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테라, 참이슬, 진로 등 ‘요즘쏘맥’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색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행, 인수금융 신용평가 고도화…생산적 금융 지원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기업 구조조정과 산업 재편 과정에서 성장 잠재력이 있는 기업에 자금이 원활히 공급될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인수금융 신용평가모형을 새롭게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도입되는 신용평가모형은 피인수 기업의 미래 현금창출능력과 사업 성장성을 중심으로 정밀 분석하는 것이 핵심이다. 담보나 과거 실적에 치중했던 기존 평

2

"AI 성능 끝판왕 나왔다"…삼성, '갤럭시 북6 울트라·프로' 국내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성능부터 디자인, 인공지능(AI) 사용성 등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AI PC '갤럭시 북6 울트라'와 '갤럭시 북6 프로'를 오는 27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갤럭시 북6 울트라는 40.6cm(16형) 단일 사이즈,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북6 프로는 40.6cm(

3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2 토스 인기앱 Top10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비바리퍼블리카와 협업으로 출시한 웹버전 ‘애니팡2’가 토스 내 미니앱 인기 순위에서 게임 전체 6위, 퍼즐 부문 3위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토스 내 미니앱 플랫폼인 앱인토스에서 웹버전 ‘애니팡2’는 최근 2주 동안 하루 평균 이용자 5만여 명, 누적 플레이 시간 1만여 시간을 돌파하며 이 같은 순위가 집계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