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Search: 534건

thumbimg

여전한 ‘불닭’ 인기···삼양식품, 올해 광군제도 110억 최대 매출
박종훈 2021.11.15
최근 주춤한 라면시장이지만, 불닭 브랜드 파워는 여전했다.삼양식품은 올해 중국 광군제에서 약 11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올해도 최대 기록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85억원에 비해 29% 증가한 것으로, 중국 유수의 온라 ...

thumbimg

교촌, 배송 서비스 강화 위해 ‘부릉’과 협력
박종훈 2021.11.15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배송서비스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시스템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치킨 배송대행 과정에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을 돕기 위한 상호보완적 시스템을 구 ...

thumbimg

오뚜기,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오뚜기프렌즈’ 설립
박종훈 2021.11.12
오뚜기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오뚜기프렌즈를 창립했다.지난 1월 협약 추진 이후, 표준사업장 네이밍 공모, 장애인 근로자 채용 공고, 채용 현장 훈련 등의 준비기간을 거쳤다.최종 채용된 20명의 장애인 근로 ...

thumbimg

농심, 소비자 참여로 잡은 1020세대 까다로운 입맛
박종훈 2021.11.12
농심이 모디슈머 레시피서 착안한 ‘카구리 큰사발면’이 라면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다.PC방에서 사랑받은 레시피가 제품화돼 1020세대 입맛을 사로잡았다.지난달 출시한 카구리 큰사발면은 한 달 만에 230만개 이상 판매되며 초반 흥행을 이 ...

thumbimg

수제버거 시작하는 채선당···도시락 이어 브랜드 확장
박종훈 2021.11.10
외식기업 채선당이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를 론칭하고 사업을 확장한다.채선당은 지난 19년간 외식기업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신선한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메이크 버거&샌드 ...

thumbimg

동원디어푸드,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AI 기반 식품 온라인몰 구축 협력
박종훈 2021.11.09
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동원몰과 신선 HMR 전문몰인 더반찬&을 운영하는 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AI 기반 온라인몰 구축에 협력한다.특히 재고관리, 물류운영, 고객상담 등 서비스 전반에 AI를 적용하 ...

thumbimg

오뚜기, 돌솥밥 누룽지 식감 살린 새 제품 선보여
박종훈 2021.11.08
오뚜기가 누룽지의 식감과 고소함을 살린 새 제품을 출시했다.‘오즈키친 철판알밥’은 기존 볶음밥 제품과 달리,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었던 돌솥알밥을 간편식으로 구현한 제품이다.톡톡 튀는 날치알과 바삭한 누룽지, 새콤한 단무지가 어우러져 ...

thumbimg

국순당 생막걸리, 리뉴얼 효과 톡톡···판매량 96% 증가
박종훈 2021.11.08
국순당 생막걸리가 직전 4개월 대비 판매량이 96% 증가하는 등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지난 6월 맛과 품질을 개선하고 환경과 제품 품질을 고려한 포장으로 변경한 이후, 7월부터 10월까지 4개월 간 판매량이 2월부터 5월까 ...

thumbimg

‘교자’ 빼고 ‘만두’로···일본 시장 공략 본격화 CJ제일제당 비비고
박종훈 2021.11.08
CJ제일제당이 자사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국식 ‘만두’라고 부각시킨 점이 눈길을 끈다.7일 CJ제일제당은 일본서 판매 중인 만두 6종의 제품명으로 ‘교자’에서 ‘만두’로 변경했다.포장지엔 일본어(マンドゥ ...

thumbimg

롯데제과 옛날식 ‘삼거리 찐빵’, 뭐가 다르나?
박종훈 2021.11.05
겨울 성수기가 본격화되기 전 롯데제과가 50년 전통 빵 전문 브랜드 ‘기린’을 앞세워 호빵 시리즈를 출시했다.호빵 시장 주력 제품이 팥과 야채 제품 두 가지 ‘삼거리 찐빵’과 ‘식물성 야채호빵’을 선보인다. 롯데제과는 최근 소비자 ...

thumbimg

hy, B2B 사업 성장 눈길···프로바이오틱스 분말 누적 판매 10톤
박종훈 2021.11.05
hy가 균주 B2B 사업을 본격화한 지 2년이 채 안돼 뚜렷한 성과를 내고 있다.프로바이오틱스 분말 누적 판매량 10톤을 달성했으며, 2020년 4월 이후 1년 7개월 만의 기록이다. 올해만 총 8200kg을 판매해, 작년대비 두 배 ...

thumbimg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출시 두 달 만에 300만봉 인기 비결은?
박종훈 2021.11.05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봉지를 넘어서며 인기다.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트리플 로스팅 공법으로 깊고 진한 중화요리 짜장의 맛을 구현한 게 인기 비결로 보고 있다.지난 9월 출시를 앞두고 풀무원 ...

thumbimg

bhc치킨, 수험생 댓글 이벤트···”힘든 여정 응원”
박종훈 2021.11.05
bhc치킨이 14일까지 열흘 동안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대상 ‘내가 응원할게’ 이벤트를 진행한다.bhc치킨은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수능 준비에 최선을 다한 수험생은 물론, 함께 긴장의 시간을 보냈을 가족과 ...

thumbimg

광주 매곡초 찾아간 교촌치킨,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추억 선사
박종훈 2021.11.04
교촌치킨이 2일 광주광역시 북구 매곡초등학교를 찾아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응원했다.교촌의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젝트 ‘촌스러버’ 선발 대회서 마련된 활동으로, 교촌과 함께 나눔을 전달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이 ...

thumbimg

남양유업 대리점 자녀 장학금, 시나브로 10억원 돌파
박종훈 2021.11.01
남양유업의 대리점 동반성장 정책이 쌓여 결실을 보고 있다. 1일 대리점주 자녀 75명에게 패밀리 장학금 1억원을 지급했다.지난 2013년 유업계 최초로 시작해 9년째 운영 중인 장학금은 현재까지 817명에게 누적 지급액 10억8000 ...

thumbimg

스테디셀러의 새 모습 눈길···농심 새우깡 블랙 200만봉 판매 돌파
박종훈 2021.11.01
지천명을 넘긴 스테디셀러 농심 새우깡이 신제품 출시 2주 만에 220만봉이 판매되며 새삼 뜨거운 열풍이다.농심은 새우깡 블랙 출시 이후 10월 18일부터 31일 사이 이처럼 호응을 얻고 있다며, 최근 수년간 출시된 스낵 신제품 중 가 ...

thumbimg

가을·겨울 겨냥 신제품 정비 나선 BBQ·SPC 배스킨라빈스
박종훈 2021.11.01
치킨과 아이스크림 대표 프렌차이즈가 가을·겨울 시즌 겨냥 신제품을 선보인다. 소비자 트렌드를 빠르게 읽으려는 기업들의 발걸음이 바빠진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11월 이달의 맛 ‘치즈나무 숲’을 1일 선보인다.소비자 ...

thumbimg

창립 65주년 대상그룹, CI 바꾸고 고객·미래 지향 선언
박종훈 2021.11.01
창립 65주년을 맞은 대상그룹이 미래 비전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 CI를 공개했다.대상은 지난 세월 지켜온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이란 핵심 가치를 고수하며,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발맞춰 사람과 자연 모두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 ...

thumbimg

싱글몰트 라인업 강화하는 롯데칠성···정체된 위스키 시장 꿈틀?
박종훈 2021.10.28
한동안 정체를 보였던 위스키 시장이 꿈틀대자 롯데칠성음료가 싱글몰트 위스키 라인업을 강화한다.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올 1월~8월 국내 위스키 수입액은 전년동기대비 41% 증가했다.롯데칠성음료의 위스키 매출액도 1월~9월 사이 ...

thumbimg

맛과 재미까지···펀슈머 마케팅 힘 싣는 오뚜기
박종훈 2021.10.28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찾고 공유하는 최근 MZ세대 성향을 반영한 펀슈머 마케팅에 오뚜기가 주목하고 있다.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이종협업부터 독특한 네이밍, 감성적인 콘텐츠 등 소통을 강화한 마케팅 카드를 속속 꺼내들고 있다.최근 오뚜기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