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 업데이트 티저 ‘태동록’ 2차 콘텐츠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01 00:56:4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지난달 31일 업데이트 티저 사이트 ‘태동록’의 2차 콘텐츠를 공개했다.

블소는 태동록을 통해 신규 클래스, 클래스 체인지 등 총 13개의 타이틀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에픽 스토리의 원화, 디스플레이, 신규 직업 변경 시스템 내용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 제공

 


블소는 미션을 완료하면 능력치 버프를 지급하는 ‘스페셜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버프 이벤트’는 신규 시스템인 ‘소울 피에스타’로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가 ‘소울 피에스타’ 시스템을 통해 주차별 미션을 기간 내 수행하면 시스템에서 보상을 바로 획득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능력치와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켜주는 ‘등급별 버프 티겟’, ‘삼성 석류석’, ‘삼성 흑요석’, ‘적심린’, ‘이글거리는 홍문 각인서’ 등 다양한 성장재료와 신규 환영 무기인 ‘검은 나비 환영무기’를 제공한다. 최고등급 달성 시 ‘홍악린’을 추가로 획득(계정당 1회)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기아 3분기 매출은 실력 ‘덕’, 손익은 관세 ‘탓’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기아가 올해 3분기(7~9월) 글로벌 판매 호조에도 불구하고 미국 관세 부담과 환율 영향으로 영업이익이 반토막 났다.기아㈜는 31일 컨퍼런스콜을 통해 2025년 3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하고, 매출액 28조 6,861억원, 영업이익 1조 4,622억원, 당기순이익 1조 4,22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2%

2

NS홈쇼핑, 하나은행과 시니어 맞춤 금융라이프서비스 협력 업무협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지난 30일 판교 본사에서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와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라이프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토탈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쇼핑은 물론 건강, 여가, 은퇴 설계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생활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고, 하나은행은 금융 전문성을 기반으로 시니어

3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르노 메르시 위크’ 진행…매주 새로운 경품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니콜라 파리)가 연말까지 고객 감사제 ‘르노 메르시 위크(Renault Merci Week)’를 진행하며, 총 8주간 매주 새로운 경품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첫 주차인 오는 11월 9일까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