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정의 달 맞이해 임직원 가족 초청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5-05 13:00:17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임직원들의 가족을 회사로 초청해 뜻 깊은 시간을 선물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사업장 별로 사무직 구성원의 자발적 대의기구 ‘주니어보드’와 ‘LG전자노동조합’이 주관했다.


LG전자는 어린이날 하루 전인 4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LG디지털파크에 임직원과 사내 협력사 직원 가족을 포함해 총 1만 명을 초대했다. LG디지털파크 대운동장에는 에어 바운스와 슬라이드, 어린이 놀이터 등이 위치해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을 맞이했다. 또 캐리커쳐와 캐릭터 타투, 마술 공연 등 곳곳에 마련된 체험 프로그램을 가족들과 함께 즐기며 추억을 쌓았다. 



어린이날인 5일에는 경남 창원 LG스마트파크에 만 4세부터 10세까지 자녀가 있는 임직원 및 사내 협력사 직원 가족 약 4,000명을 초청했다. LG스마트파크에서는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뮤지컬 공연을 열고, LG전자와 LG전자노동조합이 함께 펼치는 환경보호활동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재활용품을 활용한 만들기 체험이나 분리수거 실천 체험 코너를 운영했다.

한국영업본부는 오는 1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LG서울역빌딩에서 임직원 및 가족 140여 명을 초청해 ‘LG UP 가정’ 이벤트를 연다. LG트윈스 홈 구장인 잠실야구장 장내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가족 레크리에이션부터 엄마/아빠가 일하는 사무실 체험, LG트윈스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치어리딩 배우기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구성원들이 평상시 가족에게 느끼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직접 작성한 편지를 접수 받아 한국영업본부장 명의의 선물과 함께 임직원 집으로 배송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사가 위치한 여의도 LG트윈타워도 오는 11일에 본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가족초청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석한 가족들은 가족이 근무하는 사무공간은 물론이고 최근 리뉴얼을 거쳐 오픈한 트윈타워 공용공간 ‘커넥트윈’의 다양한 편의시설도 둘러볼 수 있다. LG전자는 트윈타워 가족초청행사에 참석하는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행사에 이어 인근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돗자리와 간단한 간식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 LG사이언스파크, 서초R&D캠퍼스 등에서도 어린이 놀이공간 조성 및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가족 동반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LG사이언스파크는 오는 18일, 서초R&D캠퍼스는 18일부터 이틀간 가족 환영행사를 열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구성원들이 직장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으면서 자연스럽게 소속감과 자긍심을 느끼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행, 퇴직연금 원리금비보장상품 운용수익률 1위 달성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퇴직연금 DB, DC, 개인형IRP 전 제도에 결쳐 원리금비보장상품 운용 수익률이 5대 은행 중 1위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2025년도 4분기 공시에 따르면 NH농협은행 퇴직연금 원리금비보장상품의 운용 수익률은 DB 19.93%, DC 21.55%, 개인형IRP 22.04%로 퇴직연금 전

2

LIG넥스원, 쉴드 AI와 '무인 전력'으로 드론 유도탄 실증 나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IG넥스원은 21일(현지 시간) 무인체계 및 자율비행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쉴드 AI(Shield AI)와 UAE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무인·자율 시스템 전시회 'UMEX 2026'에서 계약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IG넥스원의 다목적 드론발사 유도탄 'L-MDM'을

3

깨끗한나라, ‘고객가치실현위원회’ 출범…60주년 맞아 고객중심경영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고객 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전사 고객 가치 거버넌스인 ‘고객가치실현위원회’를 출범했다. 22일 깨끗한나라에 따르면 이번 위원회 출범은 2026년 창립 60주년을 앞두고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일회성 제도나 대외 평가 대응이 아닌, 전사 의사결정과 업무 방식 전반에 내재화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다. 회사는 고객 관점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