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활동 중단 선언 "내년엔 쉬어갈 것! 너무 일만해 휴식 필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2 08:36:5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박정민이 2025년에는 연기 활동을 잠시 멈출 계획이라며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박정민이 내년에는 휴식의 시간을 갖겠다고 선언했다. [사진='요정재형' 영상 갈무리]

 

박정민은 1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해 연기 활동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정재형은 최근 열일 중인 박정민에게 "촬영장에서만 살았냐"고 물었다. 박정민은 "거의 그렇다. 올해 지금 작은 영화까지 치면 찍고 있는 게 3개째다. '전, 란'이 작년 12월에 끝났고 바로 '뉴토피아'라고 지수와 찍은 게 7월에 끝났고 그 다음에 작은 독립영화 하나 찍고 지금 또 찍고있다"고 털어놨다. 

 

이에 정재형은 "너무 바쁜 거 아니냐"고 하자, 박정민은 "그래서 내년에는 쉬려고 여기 저기 공식적으로 얘기하고 다니고 있다. 안 그러면 안 쉴까봐"라고 속내를 밝혔다. 

 

앞서 박정민은 KBS2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에 출연해 공개 예정인 작품을 포함해 그간 출연한 작품수가 46개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년에는 쉬려고 한다. '쉬어야지' 해놓고 거절할 수 없는 것들이 들어오면 열심히 했는데, 이번에는 조금 더 마음을 굳게 먹었다"고 밝혔다. 

 

이후 박정민은 영화 '전, 란' 인터뷰 때도 내년에는 쉬어가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그만큼 내년에는 휴식의 시간을 갖겠다는 강한 의지로 풀이된다. 

 

박정민은 "너무 촬영장-집-촬영장 이 루틴 안에서 살고 있었다"며 "쉬는 동안 운영 중인 출판사를 궤도 위에 올려놓고 싶다. 저는 이 회사도 중요하다. 또 휴식의 시간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정민은 현재 영화 '1승', '하얼빈', 얼굴'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 공개 예정인 쿠팡플레이 드라마 '뉴토피아'에서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엔 치킨에 떡볶이까지”…BBQ, 사이드 무료 증정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설 명절을 맞아 치킨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메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오는 22일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BBQ 떡볶이’와 ‘롱김말이’를 무료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BBQ 떡볶이’는 2025년 기준 BBQ 사이드 메뉴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2

‘가왕’ 임영웅, 이찬원 꺾고 K-브랜드지수 트로트 가수 부문 영예의 1위 수성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트로트 가수 부문 1위에 임영웅이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

3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