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의 '냉장고 페스타' 주요 제품 최대 50% 할인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10 07:42:25
  • -
  • +
  • 인쇄
여름철 본격 대비 및 프리미엄 가전 선호 트렌드 반영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30일까지 ‘냉장고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냉장고를 판매한다.

냉장고 상품 기획전에선 삼성, LG, 위니아 등 주요 제조사의 상품을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전자랜드 제공

 

냉장고 기획전은 ▲온·오프라인 최저가 상품전 ▲인기 모델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베스트 상품전 ▲1인 가구 맞춤 냉장고로 구성된 싱글 라이프 상품전 ▲초고가 상품에 혜택을 더한 초프미리엄 상품전 ▲냉장고와 다른 인기 가전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전으로 구성돼 있다.

기획전에서 냉장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 가격 최대 50% 할인, 최대 50만원 상당의 캐시백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전자랜드는 고가의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장기 무이자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00만원 이상 냉장고 전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단독 냉장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자랜드 온라인몰에서 냉장고 행사 모델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10만원 상당의 온라인몰 쿠폰과 최대 12만원 상당의 캐시백도 지급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전자랜드 온라인몰에서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자랜드의 과일 브랜드 선한과일의 참외 2kg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여름은 음식물이 변질되지 않도록 신선하게 유지해야 하므로 냉장고의 성능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계절”이라며 “프리미엄 가전을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 및 1인 가구 증가, 집콕 생활 장기화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이번 행사에 꼼꼼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