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대기획 '진성쇼', 정동원·김호중·이찬원 게스트 출연 확정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7 08:49: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이 40년 무명을 딛고 최정상에 오른 선배 진성을 위해 KBS 설 대기획 진성쇼 ‘BOK, 대한민국’에 출연한다. 

 

▲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이 KBS 설 대기획 '진성 쇼'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쇼플레이, 생각엔터, 초록뱀]

 

KBS 2TV 2024 설 대기획 진성쇼 ‘BOK, 대한민국’이 오는 2월 10일 오후 9시 25분 130분 방송을 확정지은 가운데, 게스트로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이 함께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KBS 설 대기획은 지난 2021년 무려 2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시작으로‘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We’re HERO 임영웅’까지, 매년 두 자릿수의 경이로운 시청률 기록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대표 명절 대기획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2024년에는 ‘트롯 메들리의 최강자’ 진성의 뮤직 토크쇼를 준비했다. KBS는 40년이라는 긴 무명의 세월 동안 한길 만을 걸은 끝에 최정상에 선 진성의 토크 콘서트를 통해 “괜찮아”, “다 잘 될거야”라는 긍정의 멘트가 갖는 파워로 청룡의 해에 시청자들에게 행운과 기회를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이런 가운데 첫 번째 게스트로 출격하는 정동원은 진성의 히트곡 ‘보릿고개’로 진성과 듀엣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뒤이어 김호중은 진성의 히트곡 ‘내가 바보야”를 함께 한다. 마지막 게스트는 이찬원으로, 진성의 ‘가지마’를 선곡해 들려줄 계획이다.

 

제작진은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이 노래 스승이자 선배인 진성쇼를 위해 기꺼이 함께 해줬다”라며 “트로트를 통해 설 명절 세대를 아우르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