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 단독 콜라보 메뉴 제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0 08:10:4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가 지난 2월 진행한 일본 '이치란 라멘' 콜라보에 이어 영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와 함께 두 번째 글로벌 콜라보를 선보인다.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는 2012년 일본 첫 방송 이후 아시아 전역의 혼밥 먹방 열풍을 주도한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의 첫 영화 버전으로 주인공인 고로씨가 궁극의 국물을 찾기 위해 프랑스, 한국, 일본에서 펼치는 모험을 담았다. 

 

▲ 삼성웰스토리,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 단독 콜라보 메뉴 제공

삼성웰스토리는 19일 영화 개봉을 맞아 고로씨가 찾은 궁극의 국물 요리라는 컨셉으로 일본에서 출시된 '고독한 미식가 육수' 상품을 활용해 개발한 '샤브우동'을 구내식당에서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샤브우동은 소고기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샤브요리와 달리 돼지고기 육수와 토핑으로 묵직한 풍미를 더하고 배추대신 양상추를 넣는 등 영화 속에서 고로상이 찾아 헤맨 음식을 최대한 구현해냈다.

또한 구내식당 이벤트존을 영화 속 주요 장면이 담긴 사진과 포스터 등으로 꾸미고 영화 티켓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식당을 찾은 고객이 글로벌한 문화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삼성웰스토리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글로벌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실제 지난 2월 일본 이치란 라멘과 콜라보해 선보인 이치란 돈코츠 라멘은 지금까지 1만식 이상 제공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삼성웰스토리 인스타그램에서는 '점심시간이 해외여행 수준이다', '일본 현지 느낌을 살린 플레이팅에서 섬세한 노력을 느꼈다'와 같은 고객들의 이용 후기가 이어졌다.

삼성웰스토리는 글로벌 콜라보 프로젝트의 첫 번째 국가인 일본에 이어 싱가포르, 중국, 미국 등 분기별로 선정한 국가의 현지 유명 맛집 메뉴들을 구내식당에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일본의 대표 맛집 이치란 라멘과의 콜라보는 정통 일본의 맛을 선보였다면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와의 협업은 음식과 문화 콘텐츠를 함께 선보이는 자리"라며 "다양한 국가와의 글로벌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구내식당을 찾은 고객들이 세계여행을 떠난 것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항공·호텔·렌터카까지 한 번에”...에어서울, 새해맞이 괌 여행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겨울 성수기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괌 노선을 중심으로 한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에어서울은 4성급 호텔 ‘리프 호텔(The Reef Hotel)’과 한인 렌터카 업체 ‘한국투어 렌터카’와 제휴해 항공·숙박·이동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전용 할인 코드를 통해 리프

2

"협력사가 곧 경쟁력" 정재헌 SKT CEO, '드림팀'으로 20년 동반성장 선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재헌 SK텔레콤 최고경영자(CEO)가 협력사를 ‘드림팀’으로 지칭하며 파트너십 중심 경영을 강조했다. 통신·인공지능(AI)·기업간거래(B2B) 전반에서 협력사와 함께 경쟁력을 키워왔으며, 앞으로도 동반성장을 통해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가겠다는 메시지다. 23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정 CEO는 지난 22일 열린 ‘2025 최우수 협

3

류재철 LG전자 신임 CEO, '속도·B2B·AI'로 위기 돌파 선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류재철 LG전자 신임 최고경영자(CEO)가 실행 중심의 경영 기조를 분명히 했다. 속도·기업간거래(B2B)·인공지능(AI)을 축으로 한 전략을 통해 다시 한 번 경쟁의 판을 바꾸겠다는 선언이다. 류 CEO는 23일 전 세계 각지에서 근무 중인 임직원 7만여명에게 신년 영상 메시지를 보내 “우리는 지난 몇 년간 본원적 경쟁력을 다지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