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공간도 품격있게 관리...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대형 모델 출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12 08:16:23
  • -
  • +
  • 인쇄
인테리어 무드등을 적용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까지 품격 있게 케어해주는 ‘노블 공기청정기’ 대형 모델을 출시했다.
 

▲사진 = 코웨이 제공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필터 시스템으로 청정면적을 키워 넓은 공간에서도 빈틈 없는 쾌적함을 전달한다.

이번 대형 모델 출시로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시리즈는 총 3가지 평형대의 라인업을 완성하며 방, 거실, 공용시설 등 실내 공간 크기에 맞춰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해졌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혁신적인 4D 입체청정 방식으로 에어클린항균필터 시스템을 위아래로 2세트 결합해 압도적인 청정 성능을 발휘한다.

4면을 모두 활용해 각 면에 단계별 필터(4D프리필터, 더블에어매칭필터/멀티큐브탈취필터, 에어클린항균필터)가 상하로 장착됐다.

0.01μm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필터 내에 세균·곰팡이 증식 억제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공기 중 부유세균을 감소시킨다. 특히 UVC LED로 제품 내부까지 살균해줘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생활 환경에 맞춰 공기 관리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더블에어매칭필터가 위아래로 2세트 총 4개 탑재됐다.

알러겐필터, 펫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매연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등 6종의 필터 중 필요에 따라 최대 4종까지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알러겐필터는 집먼지진드기나 반려동물 등에서 발생하는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고, 펫필터는 반려동물 배변에서 발생하는 냄새물질(황화수소)을 약 99%까지 제거한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제품 상단 에어팝업부가 움직이며 공기 방향을 제어해 실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상단부는 높은 곳에 부유하는 극초미세먼지를 집중 제거하며, 하단부는 바닥 근처의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또한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계절·상황별 다양한 청정 코스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모드’가 적용되어 있어 사용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청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는 인테리어 무드등을 적용해 조형미를 강조하고 공간의 품격을 강화시켰다.

에어팝업부 안쪽에서 은은한 조명이 켜져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프리미엄 인테리어 효과를 더할 수 있다. 실내 밝기를 감지해 조도가 자동으로 조절되며,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밝기와 색온도를 3단계로 설정 가능하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제품 전면에 터치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작동 상태와 공기질 상황뿐 아니라 온도, 습도, 가스 오염도 등 실내 환경 전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리모컨이 제공되어 멀리서도 간편하게 동작 및 기능 설정 등을 조절할 수 있다.

코웨이는 노블 공기청정기 대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까지 렌탈료 할인 및 6개월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작은 방부터 대형 평수의 넓은 공간까지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맞춤 청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블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이번에 선보인 대형 모델은 압도적인 청정 성능은 물론 기품 있는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에 품격을 더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G그룹, 설 앞두고 동자동 쪽방촌 '안전 현장' 행보…소방청과 800가구 지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KG그룹이 설 명절을 앞두고 소방청과 함께 서울역 인근 동자동 쪽방촌을 찾아 주거 안전 점검과 생필품 기부 등 ‘안전 지킴이’ 봉사활동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양측이 2022년 체결한 ‘100년 협약’의 일환으로 화재와 전기 사고에 취약한 주거 환경을 개선해 안전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의 생활 안전을 실질적으로

2

유안타증권,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제작한 브랜드 필름 '파란 용의 전설'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AI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이뤄졌으며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표현 방식과 아시아 특화 증권사로서의

3

우리금융, 국민성장펀드 2000억 투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국민성장펀드의 성공적인 조성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권 최초로 2000억원 규모의 ‘우리 국민성장매칭 펀드’를 조성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국민성장펀드는 총 7조원 규모의 간접투자 자금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중 5.5조원을 민간금융으로 조성하기로 했다. 앞서 우리금융은 5년간 국민성장펀드 민간금융에 10조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