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LG생활건강 상품 특가 프로모션 '올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08:22: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LG생활건강과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본 행사에 앞서 오는 7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혜택을 선공개 한다.

 

올인은 G마켓이 핵심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업해 선보이는 간판 제휴 프로모션이다. 하루동안 G마켓의 주요 마케팅 역량을 오직 한 개 브랜드에 집중하고, 단독상품 출시 및 대규모 할인, 경품 이벤트를 동시 운영해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9월 8일 열릴 행사는 LG생활건강에 올인한다.

 

▲ <사진=G마켓>

 

본 행사에 앞서 오는 7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혜택으로 '30% 중복쿠폰'이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며, 본 행사 기간에 제공하는 쿠폰보다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기 때문에 미리 다운로드 받는 것을 추천한다. 해당 쿠폰은 티저 기간 내 ID당 총 1장 제공한다. 여기에 ‘25% 중복쿠폰’도 ID당 매일 1장씩 제공한다.

 

무료 체험 혜택도 마련했다. 티저 기간 동안 매일 2개씩 선보이는 ‘무료체험딜’ 상품으로, 배송비 수준의 가격으로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별 스테디셀러 상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이 외,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티저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 후, G마켓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프로모션 응원 댓글을 달고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한정 굿즈 ‘잔망루피 키링’을 증정한다.

 

본 행사는 9월 8일 단 하루동안 열린다. LG생활건강의 주요 브랜드를 총망라한 이번 행사는 G마켓 단독 에디션 10종과 100여개 특가상품을 연중 최저가로 판매한다. 또한 1천만원 상당의 골드바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올인' 프로모션은 LG생활건강과의 협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생필품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마련한 것" 이라며 "본 행사의 혜택을 미리 느껴볼 수 있도록 티저 기간에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장] 지마켓, 내년 7000억 투자 '글로벌 셀러 생태계'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마켓이 투자, 해외 판로 개척, AI 혁신을 토대로 내년을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는다. 21일 지마켓에 따르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지마켓 미디어데이'에서 약 7000억 원을 투자해 셀러 성장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알리바바그룹의 200여 개국 판매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판로를 확대하고, AI 기술로 쇼핑 편의

2

CGV, 배우 이정현 감독·주연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단편영화 상영 프로젝트 ‘숏츠하우스(SHORTS HOUSE)’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배우 이정현이 감독과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를 CGV 아트하우스에서 단독 상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숏츠하우스’는 국내외 단편영화를 극장에서 선보이는 CGV 정기 상영 프로젝트로 아트하우스 20주년을 맞아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3

금호타이어, 제품 장착한 'KUMHO FIA TCR World Tour 6라운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독점 공급하고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 정상급 투어링카 대회 ‘금호 FIA TCR 월드 투어(KUMHO FIA TCR World Tour)’가 지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는 처음 열린 TCR 월드 투어 무대라는 점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