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펀딩' 캠페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1 08:2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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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경제=이준 기자] 삼성전자가 신혼부부의 새로운 시작을 즐겁고 특별한 방식으로 응원하는 '비스포크 웨딩 펀딩(BESPOKE Wedding FUNding)' 캠페인을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웨딩 펀딩'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에 각자의 개성을 담고 실용적인 방식을 선호하는 예비 부부들의 결혼 준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예비 부부에게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청첩장을 지원한다.

 

'비스포크 웨딩 펀딩' 모바일 청첩장은 웹툰 작가를 비롯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작가 등과 협업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이색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예비 부부는 비스포크 웨딩 펀딩 모바일 청첩장에 꼭 갖고 싶은 삼성 신혼가전 위시리스트를 추가할 수 있다. 청첩장을 받은 지인들은 위시리스트에 등록된 제품을 선택해 원하는 액수만큼 펀딩에 참여해 신혼 가전 장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예비 부부에게는 가전제품의 실제 바닥 면적과 동일하게 제작된 '비스포크 러그'를 웰컴 기프트로 증정한다.

 

냉장고와 세탁기, TV, 공기청정기 등 가전제품 바닥 사이즈와 동일하게 제작된 비스포크 러그를 활용하면 신혼 집에 가전 제품을 배치했을 때의 동선이나 구조를 미리 파악할 수 있다.

 

러그에 부착된 'D2C(Direct to Consumer) TAG'의 QR코드를 연결하면 삼성닷컴에서 제품 상세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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