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IRP 감사 이벤트···추첨으로 하나머니 제공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07 08:25:08
  • -
  • +
  • 인쇄
절세 대표상품 가입해 노후준비와 세테크를 한번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이 30일까지 개인형IRP 신규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IRP 하나로 가즈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하나은행 제공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채널을 통한 개인형IRP 신규 가입 손님과 타 금융기관에서 계약이전하는 손님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개인형IRP는 노후 준비와 절세를 위한 대표 상품으로 연간 700만원을 납입할 경우 최대 115만5000원까지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작년부터는 만 50세 이상 손님의 경우 세액공제 한도가 최대 900만원으로 확대 되어 연간 최대 148만5000원의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게 됐다.

김미숙 하나은행 연금사업단 단장은 “하나은행을 믿고 소중한 연금자산을 맡겨주시는 분들께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절세 혜택과 노후 대비를 위한 다양한 상품 안내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서식품, ‘따뜻한 겨울 만들기’ 연탄 배달 봉사활동 펼쳐
[메가경제=정호 기자]동서식품이 지난 27일 서울시 송파구 화훼마을에서 에너지 취약 가구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겨울철 한파 속에서 경제적 사정으로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서식품 직원들은 송파구 화훼마을 이웃들에게 연탄을 비롯하여 담요 등 겨울 용품을 기부하고

2

국민 5명 중 1명 척추질환… 허리디스크와 협착증 구분법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민병’으로 불리는 척추질환 환자가 크게 늘면서 허리디스크와 척추협착증에 대한 구분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관심질병 통계에 따르면 2024년 척추질환 환자 수는 972만3,544명으로 집계됐다. 국민 5명 중 1명이 척추질환을 겪는 셈이다. 요통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는 허리디스크와 척추협착증은 통증 양상이

3

현대차, CNN과 손잡고 ‘K-컬처 신드롬’ 세계에 알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뉴스 채널 CNN과 손잡고 한국 문화의 영향력과 저력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선보인다.현대차는 28일 CNN 인터내셔널 커머셜(CNN International Commercial, CNNIC)이 제작하는 신규 CNN 오리지널 시리즈 ‘케이-에브리띵(K-Everything)’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