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발베니 위스키와 고객 경험 협업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1 10:00:0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LG전자가 초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 특별한 고객 초청 행사를 열었다.

 

▲ LG전자가 초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 고객 초청 행사를 열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최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발베니와 협업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X 발베니 쿠킹·디너쇼’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 고객, 발베니 VIP 고객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고객들은 유명 쉐프인 오스틴 강이 발베니 위스키에서 영감을 받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스팀오븐과 전기레인지로 만든 그릴 관자와 당근 퓨레를 즐겼다.

 

또 쇼룸 투어를 통해 혁신적인 성능과 장인정신을 담아낸 디자인을 앞세우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브랜드를 체험했다.

 

발베니는 1892년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 증류소를 설립하고 전통 수제 방식으로 매년 소량의 프리미엄 위스키를 생산하고 있다. 장인들의 노력으로 결실을 맺은 최고 품질의 싱글몰트 위스키라는 평가를 받는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은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을 직접 경험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LG전자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이루마와 함께 하는 콘서트, 가나아트와 협업한 작가들의 개인전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헥토이노베이션 ‘라운드’,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로 커머스 혁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헥토이노베이션의 ‘라운드(RROUND)’가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로 쇼핑 혜택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라운드(RROUND)는 헥토이노베이션이 출시한 참여형 커머스 플랫폼이다. ‘챌린지로 뿌시는 가격 공식’이란 슬로건을 걸고 이용자가 챌린지에 참여할 때마다 할인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라운드가 선보인 ‘최저가 보

2

KT알파 쇼핑, 파트너사 초청 ‘하모니데이’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KT알파 쇼핑이 지난 4일 우수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을 초청해 ‘KT알파 쇼핑 하모니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6월 커머스&마케팅 컴퍼니로의 도약을 선언하고, 고객과 파트너사를 잇는 채널로서 브랜드 성장을 함께 설계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확대해왔다. 이번 하모니데이에는 그동안의 동반성

3

콘티넨탈, 獨 '스포트 아우토'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이어 기업 콘티넨탈타이어가 독일 자동차 전문지 ‘스포트 아우토(sport auto)’ 독자 투표에서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며,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시장에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5일 콘티넨탈에 따르면 올해 33회를 맞은 스포트 아우토 독자 투표에는 약 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총 21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