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 일본 시장 전용 '호시 패키지'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3 08:35:5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상의 글로벌 No.1 김치 브랜드 ‘종가’가 브랜드 앰버서더 ‘호시’의 초상이 삽입된 패키지 3종을 일본 시장에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글로벌 인기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는 한국 김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바탕으로 지난 2023년부터 종가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다. 대상㈜ 종가는 이번 ‘호시 패키지’를 통해 일본 소비자들에게 ‘종가 김치’의 매력을 알리고, 동시에 현지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 <사진=대상>

 

이번 패키지는 ‘종가’ 고유의 정체성은 살리면서, 일본 소비자 입맛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만든 맛김치 제품으로 선보였다.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종가 엄선한맛 김치’ 320g, 750g PET형 2종, 매운맛을 낮추고 발효 과정을 달리해 부드러운 감칠맛이 특징인 ‘종가 엄선한맛 부드러운 김치’ 300g 용기형 1종 등 총 3종으로 선보인다. 현지인 취향과 식습관을 고려한 맞춤형 레시피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3종은 일본의 대형 유통 채널인 이온을 비롯한 전국의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회찬 대상재팬 대표이사는 “이번 ‘호시 패키지’를 통해 보다 많은 현지 소비자들이 ‘종가’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본 시장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No.1 김치 브랜드 ‘종가’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올인클루시브’ 로빈슨 리조트 에어텔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이 세계적인 올인클루시브 브랜드 ‘로빈슨 리조트(Robinson Resort)’와 협업으로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로빈슨 리조트는 단순한 휴양을 넘어 스포츠, 힐링, 미식, 문화체험을 결합한 차별화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요가, 테니스, 골프, 하이킹 등 전문 스포츠 프로그램은 물론, 예술·문화·사교 프로

2

서울사이버대-두나우이바로쉬대, 학술 교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5일 헝가리 두나우이바로쉬 대학과 학술교류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학술교류는 교육, 문화, 기술적 유대를 강화하여 양측 간의 협력과 소통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헝가리 두나우이바로쉬 대학에서는 야노시 슐리 이사장, 마르첼 벤코 이사 겸 사무총장, 라지차니-몰나르 모니카 부총장(기관 발전 및 총괄 담

3

SKT, 오픈AI와 B2C 협력…"국내 통신사 중 유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챗GPT를 개발한 최첨단 인공지능(AI) 연구·개발 기업인 오픈AI의 국내 통신사 유일 기업소비자간거래(B2C) 협력사로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양사의 협력은 지난 10일 공표된 오픈AI의 한국 오피스 출범이 계기가 됐다. 오픈AI의 본격적인 국내 진출은 우리나라가 AI 인프라, 정부의 정책 지원, 국민의 높은 기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