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정기구독 ‘더블마일팩’ 추가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5-18 08:46:28
  • -
  • +
  • 인쇄
1회 5만원 구독료, 6개월간 주요 일상생활업종 마일리지 두배 적립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현대카드가 3층 시스템에 ‘더블마일팩’을 추가했다. 주유하고 커피 마실 때마다 마일리지가 두 배로 적립된다.


현대카드가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시스템’내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정기 구독 서비스인 ‘더블마일팩’을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카드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3층 시스템’내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정기 구독 서비스인 ‘더블마일팩’을 추가한다. [이미지=현대카드] 


3층 시스템은 보유한 현대카드의 기본 혜택이 탑재된 ‘1층 기본’, 트렌디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개인별 맞춤형 할인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선물’로 구성된 현대카드의 고객 친화적 혜택 구조다.

현대카드가 새로 선보인 ‘더블마일팩’은 대한항공카드 전용 서비스로 1회 5만원의 구독료로 6개월간 주요 일상생활업종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두배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가적립 대상 가맹점은 배민·요기요 등 배달 업종과 주유소, 편의점, 커피, 베이커리 업종이다. 각 업종별 월 이용금액 30만원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도 간단하다. 현대카드 앱에 접속 후 ‘2층 구독’ 메뉴에서 ‘더블마일팩’을 찾아 구독 버튼을 클릭하고 이용료를 결제하면 된다.

현대카드는 ‘더블마일팩’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현대카드 앱을 통해 ‘더블마일팩’을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구독료 3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더블마일팩’ 출시를 통해 ‘마일리지 긴급충전서비스’와 함께 일상 생활영역에서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크게 증가하고 있는 해외 여행 수요에 발맞춰 고객들이 더 빠르게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 구입 시 최대 10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과 함께, 고객이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후 대한항공카드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