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아 전기차 구매하면 차량용 굿즈 증정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6-20 08:59:25
  • -
  • +
  • 인쇄
'기아 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고객 대상 이벤트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현대카드가 기아 전기차를 구매하면 차량용 굿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The Kia EV9’ 출시를 기념해 전기차 전용 PLCC ‘기아 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The Kia EV9’ 출시를 기념해 전기차 전용 PLCC ‘기아 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카드]


이번 이벤트는 기아 전기차(EV9, EV6, 니로EV, 니로플러스, 봉고EV) 구매 시 ‘기아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로 1000만 원 이상 결제하고 ‘세이브-오토’를 이용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으로 차량용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고객이 구매한 차종에 따라 2종류의 차량용 굿즈가 제공된다. 우선 EV9 구매 고객에게는 ‘EV9 브랜드컬렉션’이 제공된다. EV9 시트에 적용된 바이오 인조가죽과 동일한 소재로 제작된 해당 컬렉션은 헤드레스트 목쿠션, 선 바이저 포켓, 휠 디자인 디퓨저 등 6종의 차량용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EV6, 니로EV, 니로플러스, 봉고EV 구매 고객에게는 기아가 스타벅스와 협업해 제작한 굿즈 세트가 주어진다. 이 세트는 보스턴 백과 파우치, 리유저블컵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기아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는 전기차 충전 시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아 전기차 특화 PLCC로 고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차 구매 시 2만 기아멤버스 포인트와 결제 금액의 1.5%에 달하는 현대카드 M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해주는 등 적립 혜택도 특별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