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네스프레소 브랜드 앰배서더로 '칸 영화제' 참석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9 08:47: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의 브랜드 앰배서더 자격으로 배우 김고은이 이달 프랑스 칸에서 열리고 있는 제78회 ‘칸 영화제(Festival De Cannes)’에 초청됐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김고은은 칸 영화제의 공식 파트너사인 네스프레소를 대표해 칸 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이날 김고은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배우답게 영화제 참석에 이어 ‘네스프레소 플라쥬(Nespresso Plage)‘에서 열린 비치 파티에 참석해 세련된 우아함과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커피 모먼트를 선보였다.

 

▲ <사진=네스프레소>

 

글로벌 배우들의 사교의 장으로 알려진 ‘네스프레소 플라쥬’는 네스프레소의 칸 영화제 공식 파트너 13주년을 맞아 올해 더욱 특별한 구성으로 운영된다. 커피 바에서는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소개하고 커피랩에서는 콜라겐 커피 등 새로운 포맷의 커피를 선보이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올여름 네스프레소를 대표하는 피스타치오 컬러로 꾸며진 ‘네스프레소 플라쥬’는 지중해의 파란 바다와 어우러져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김고은은 방문 기간 중 ‘네스프레소 플라쥬’에서 여름 한정 제품인 ‘아이스 피스타치오 바닐라향 커피(이하 피스타치오 바닐라향)’를 비롯한 다양한 레시피의 커피를 즐겼다. 이 중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 신제품인 아이스 블렌디드 스타일의 ‘바닐라향 프라페’는 특유의 달콤함과 풍미로 그녀의 취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피스타치오 바닐라향은 피스타치오와 바닐라 향을 완벽히 조화시킨 여름 시즌 최적화 커피로, 얼음과 우유를 더해 시원한 라테로 즐기기 제격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2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3

펄어비스, 검은사막스 ‘세라핌’ OST·뮤직비디오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라핌’의 테마 OST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출시 등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클래스 특색에 맞는 서사를 음악적으로 표현한 테마곡을 선보이고 있다. OST 명칭은 ‘RISE, RISE’로 펄어비스 김지윤 오디오실장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다. 뮤지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