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앤모어, 봄에 어울리는 피크닉 와인3선 추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0 08:47: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최대 와인 전문 유통채널인 ‘와인앤모어(WINE&MORE)’는 따뜻한 봄날, 완벽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세 가지를 추천했다.


우선 산뜻함과 신선함이 돋보이는 ‘생 클레어 파이오니어 블락 소비뇽 블랑’은 밝고 투명한 볏짚색을 지닌 뉴질랜드의 화이트 와인이다. 자몽, 레몬, 풋사과 등 상큼한 과일 향이 입안을 가득 채우며 깔끔한 산미와 함께 긴 여운을 남긴다. 따뜻한 봄날, 피크닉에 가볍게 즐기기 좋다. 특히, 아이스박스에 차갑게 보관해 마시면 더욱 좋은 맛을 낸다. 

 

▲ 와인앤모어가 봄날 피크닉 와인 3선을 추천한다. 

스페인의 정통 스파클링 와인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륏’은 까바 DO (원산지명칭보호·Denominación de Origen) 구역에서 재배한 우수한 품질의 포도를 샴페인 전통 방식으로 양조해 섬세한 탄산감을 선사한다.


시트러스 아로마와 꽃향기가 은은하게 느껴지며 무엇보다 텁텁함 없이 개운하게 넘어가는 산미가 일품이다.

와인과 함께 낭만적인 피크닉을 만끽하고 싶다면 '앙드레 클루에 브륏 나뛰르 실버' 가 제격이다. 그랑 크뤼 (Grand Cru·우수 포도원) 샴페인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로 당도가 전혀 없으며 오크에서 배어나는 토스트 향을 최소화해 피노누아 포도 자체의 순수한 아로마와 맛이 살아있다. 잘 익은 사과 퓌레와 은은한 초키 뉘앙스, 브리오슈 향이 복잡하면서도 섬세하게 얽혀 우아한 풍미를 선사한다.

와인앤모어 관계자는 “가족, 친구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봄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와인 세 가지를 추천한다”라며 “앞으로도 와인 초보자부터 애호가까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위트룸서 즐기는 연말연시” 시그니엘 서울, 페스티브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시그니엘 서울이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스위트룸 패키지 ‘시그니처 스위트 페스티브(Signature Suite Festive)’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호텔롯데가 쌓아온 ‘호스피탈리티 헤리티지’를 집약한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엘의 정체성을 담아, 고품격 스위트 객실과

2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3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