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08:49:3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애경산업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의 신규 라인업으로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무결점 피부를 표현해 주는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HYPER MESH FOUNDATION)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디테일한 피부 표현과 쿠션의 편의성이 더해진 새로운 형태의 메쉬 파운데이션으로 밀도 있는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 <사진=애경>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하드 제형의 파운데이션이 메쉬 소재의 필터를 만나 리퀴드 형태로 변하는 ‘트랜스폼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결·톤·잡티 등 디테일한 결점 커버는 물론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수분감 있는 편안한 커버를 도와주며, 피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글루타치온·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피부에 남아있는 결점 흔적 케어에 도움을 준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모공·요철에 대한 커버 지속력과 메이크업 색상 지속력을 확인받았으며,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1차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원하는 피부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