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야간 공연 '글로리 라이츠' 선보인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8 08:50:2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하, 롯데월드 부산)이 오는 9월 5일 신규 야간 멀티미디어 맵핑쇼 'GLorry Lights(글로리 라이츠)'를 선보인다. 

 

18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GLorry Lights'는 '찬란함'을 뜻하는 'Glory'와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Lorry(로리)'를 결합한 합성어다. 

 

▲ <사진=롯데월드>

 

이번 공연은 테마파크의 상징인 '로리캐슬(Lorry castle)'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야외 멀티미디어 캐슬 맵핑쇼로, 지금까지 해외 유명 테마파크와 롯데월드 어드벤처(서울)에서 즐길 수 있었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콘텐츠다. 

 

이제 부산에서도 화려한 야간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MZ세대에게는 야간 데이트 명소이자 낭만적인 포토존,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는 생동감 넘치는 동화를 함께 읽는 것 같은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멀티미디어 맵핑쇼는 약 46m의 로리캐슬 외벽 전체를 스크린 삼아 3D 영상을 투사해 밤하늘 아래 입체감 넘치는 성의 모습을 연출하며 성 전체를 다채로운 빛으로 물들인다. 여기에 4종의 특수효과를 더해 성의 좌우와 탑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한층 몰입감 있는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공연의 핵심은 롯데월드 부산 전체 테마 스토리인 '로리 여왕이 다스리는 왕국'을 무대로 한다는 점이다. 

 

오우거들의 광산마을(언더랜드 존) 등 여섯 개의 공간(존)으로 구성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 공간의 상징과 모티프가 하나의 서사로 연결되며 로리캐슬 외벽 위에 입체적으로 펼쳐진다. 또한 스토리와 연계된 테마송과 화려한 사운드 효과를 함께 연출해 콘텐츠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일몰 후 공연 전에는 시즌 별 테마 영상을 상시 송출해 또 하나의 볼 거리를 선사한다. 롯데월드 부산의 시즌 콘셉트를 담은 영상은 시즌마다 달라지는 분위기와 색감으로 매 시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GLorry Lights'는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연출로 어린이 동반 가족 방문객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로 MZ세대의 인증샷 욕구를 자극해 롯데월드 부산의 대표 야간 포토존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롯데월드 부산을 상징하는 콘텐츠로 자리 잡아 부산 관광을 대표하는 테마파크이자 랜드마크로서 롯데월드 부산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 것은 물론, 영남권 방문객에게도 부산의 핵심 명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과 더불어, 롯데월드 부산은 향후 가을 시즌 콘텐츠와 신규 어트랙션 오픈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확대하며 낮과 밤 모두 양질의 콘텐츠를 보유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공연 상세 정보와 시간 등은 추후 롯데월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