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그룹, 소노펫 비발디파크 '펫 동반 카누투어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08:51: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는 반려동물과 함께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카누투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소노펫 카누투어 패키지’는 소노펫 비발디파크 리조트에서의 숙박과 프리미엄 펫 서비스를 누리는 것과 더불어 반려견과 함께 카누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됐다.
 

▲ 대명소노그룹, 소노펫 비발디파크 '펫 동반 카누투어 패키지' 출시

패키지 기본 구성은 △소노펫 비발디파크 객실 △웰컴 커피 2잔 △셀프 펫 워시 포미 30분 이용권 △반려견 동반 카누 투어 1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고, 특별 혜택으로 △12시 얼리 체크인 △허레이 펫 위생케어 어메니티 △탁터뉴토 펫밀크 △포터블 쿨매트 △조식 뷔페 또는 식음 이용 할인권을 함께 제공한다.

반려견 동반 카누투어는 반려견과 함께 카누를 타고 홍천강의 절경과 강바람을 즐기며 약 3시간 동안 3km를 왕복하는 코스다. 카누투어 운영 기관 인근의 강변에서 출발해 홍천강의 명물인 배바위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돌아온다.

카누 1대 기준으로 반려인 2인과 대형견 1마리 혹은 중·소형견 2마리까지 탑승할 수 있고, 기본적인 카누 이용법과 안전 교육, 구명조끼 대여가 포함되어 있다. 투어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객실 기준 34만 2천원부터이고, 판매 및 투숙 기간은 4월 1일부터 7월 17일까지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중인 이들을 위해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홍천강에서 카누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올봄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반려견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가져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상품 예약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