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큰별쌤’ 최태성 저자 강연회 개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9 08:53:54
  • -
  • +
  • 인쇄
광복 80주년 기념…총 250명 초청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오는 30일 마포중앙도서관 마중홀에서 한국사 강사 ‘큰별쌤’ 최태성과 함께 저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 ‘큰별쌤’ 최태성 저자 강연회 포스터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이번 강연회는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아이스크림북스가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마련한 행사다.0 총 250명을 초청한다.

최태성 강사가 ‘다시 빛을 찾다’라는 주제로 역사를 왜 배워야 하는지, 그의 저서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신문’이 아이들에게 어떤 역할을 해줄 것인지에 대해 강연을 하고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행사 당일 선착순 100가족에게는 저자 사인회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강연회 참석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예스24의 ‘클래스24’를 통해 무료로 응모할 수 있으며, 학부모와 자녀 인원 포함해서 1인 3매까지 가능하다. 당첨자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개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자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한국사 강사인 최태성과 함께 우리나라 역사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특별하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강연회를 마련했다”며 “아이들에게 뜻깊은 경험과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북스의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신문’ 시리즈는 기자가 된 최태성 강사와 함께 우리나라 역사 속 결정적 사건과 장면, 인물들을 헤드라인, 스트레이트 기사, 인터뷰, 칼럼, 광고 등 신문처럼 다채로운 형식으로 살펴볼 수 있는 도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앤리조트, ‘2025 추석 선물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품격 있는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각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롯데호텔의 호텔리어들이 엄선한 프리미엄 상품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1~2인 가구를 위해 소포장으로 새롭게 구성한 롯데호텔 김치 세트가 눈길을 끈다. 올해 새롭게 출시

2

삼립 치즈케익, 美 코스트코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립 치즈케익이 한국 베이커리 제품 최초로 미국 대형 유통 할인점 ‘코스트코’에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삼립은 약과에 이어 베이커리 제품까지 코스트코 진출을 확대하며, K-디저트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속도를 낸다. 이번에 수출된 치즈케익은 9월말부터 샌프란시스코·LA·샌디에이고 등 미국 서부 지역 코스트코 100

3

"꿀잠 자고 경품도 받고"...경동나비엔, ‘고롱고롱 숙면대회’ 참가자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와 ‘고롱고롱 숙면대회’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숙면대회는 오는 9월 27일(토), 휘닉스 파크 평창 리조트에서 개최되며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을 통해 가장 깊은 숙면을 취한 ‘숙면왕’ 등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상품권 50만 원 등의 경품을 증정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숙면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