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큰별쌤’ 최태성 저자 강연회 개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9 08:53:54
  • -
  • +
  • 인쇄
광복 80주년 기념…총 250명 초청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오는 30일 마포중앙도서관 마중홀에서 한국사 강사 ‘큰별쌤’ 최태성과 함께 저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 ‘큰별쌤’ 최태성 저자 강연회 포스터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이번 강연회는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아이스크림북스가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마련한 행사다.0 총 250명을 초청한다.

최태성 강사가 ‘다시 빛을 찾다’라는 주제로 역사를 왜 배워야 하는지, 그의 저서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신문’이 아이들에게 어떤 역할을 해줄 것인지에 대해 강연을 하고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행사 당일 선착순 100가족에게는 저자 사인회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강연회 참석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예스24의 ‘클래스24’를 통해 무료로 응모할 수 있으며, 학부모와 자녀 인원 포함해서 1인 3매까지 가능하다. 당첨자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개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자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한국사 강사인 최태성과 함께 우리나라 역사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특별하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강연회를 마련했다”며 “아이들에게 뜻깊은 경험과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북스의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신문’ 시리즈는 기자가 된 최태성 강사와 함께 우리나라 역사 속 결정적 사건과 장면, 인물들을 헤드라인, 스트레이트 기사, 인터뷰, 칼럼, 광고 등 신문처럼 다채로운 형식으로 살펴볼 수 있는 도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명절 주류, 상황 따라 골라 마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주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전 예약 기간 주류 매출은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3년 연속 성장세다. 업계는 명절 기간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동시에 건강과 열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한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의 궁합,

2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3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