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창립 23주년 맞아 새로운 도약 다짐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4 08:53:2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이사가 ‘새로운 시대, 새로운 도약’이라는 제하의 메시지로 프리드라이프가 만들어갈 미래를 위한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선언했다고 24일 밝혔다. 

 

김만기 대표는 지난 21일 프리드라이프 창립 23주년을 맞아 사내 그룹웨어를 통해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헌신한 모든 임직원과 이해관계자분들,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같이 말했다.

 

▲ <사진=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는 “지난 2002년 ‘상부상조의 정신으로 인류의 존엄성을 지키겠다’는 기업 소명으로 출발한 프리드라이프가 오늘날 대한민국 상조산업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 프리드라이프는 지금까지 걸어온 길보다 더 먼 길을 바라보며, 대한민국 상조업계 리더로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이어 김만기 대표는 프리드라이프가 만들어갈 미래를 위해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 가속화 ▲지속 가능한 경영을 통한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 ▲구성원 모두가 자부심을 느끼는 기업이라는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개척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김만기 대표는 “가장 먼저 고객들의 필요를 더 깊이 이해하고, 보다 더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확대된 라이프 사이클을 반영한 혁신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여 고객이 프리드라이프와 함께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임을 확신할 수 있도록 만들자”고 당부했다.

 

이어서 “우리는 고객 권익 보호에 최대한 앞장서고 ESG경영을 강화하여 상조산업의 투명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장례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며 “국가의 재난상황 및 국가적 애도의 자리에서 국가대표 의전기업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활동을 확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신뢰 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기업의 성장과 혁신은 결국 사람에서 시작된다”며 “프리드라이프의 가장 큰 자산인 구성원들이 자신의 일을 통해 보람과 성취를 느끼고 나아가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김만기 대표는 “다가오는 변화는 더 높은 목표를 향한 기회”라며, “프리드라이프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고, 상조업계의 성숙과 발전을 선도하며 고객과 사회의 삶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002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털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중심으로 상조 업계를 리딩하며 지난 2023년 업계 최초로 자산총액과 선수금 모두 2조 원을 돌파한 대한민국 1위 기업이다.

 

전국 170여 개 사업점, 6천여 명의 LP(Life Partner)를 비롯해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 조직을 갖추고 고객과 가까이 만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의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는 사전 무료 상담부터 사후 유족케어, 유품정리까지 고객 중심의 ‘장례 토털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라이프, 위생등급제 최고등급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라이프는 ‘교원예움 장례식장’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위생등급 지정 심사에서 전국 7개 전 지점 모두 최고등급인 ‘매우 우수’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위생등급제’는 식약처가 식품접객업소의 위생 상태를 평가하는 제도로, 3개 분야 64개 항목에 대한 심사 및 현장평가를 거쳐 ‘매우우수·우수·좋음’ 3단계 등급을

2

소노스퀘어,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6번째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은 최근 리뉴얼 확대해 다시 문을 연 롯데하이마트 경기광주점에 자리잡았다. 소노시즌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 완

3

대원제약 ‘알부민 킹’, 홈쇼핑 5회 연속 완판…누적 40만병 판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고함량 알부민 제품 ‘알부민 킹(Albumin King)’이 홈쇼핑 방송 5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누적 판매량 40만 병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알부민 킹’은 단백질의 일종인 알부민을 병당 32,175mg까지 함유한 고함량 제품이다. 알부민은 혈관 내 삼투압을 조절해 체액 균형을 유지하고, 영양소·호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