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미국 맛’···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 출시한 맥도날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25 08:56:24
  • -
  • +
  • 인쇄
탱글한 마카로니와 고소한 치즈 2종에 카이옌 페퍼와 매콘한 치킨 패티

한국맥도날드가 미국인들의 소울푸드 맥앤치즈를 활용한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를 28일 선보인다.

마카로니에 치즈를 섞어 버무린 맥앤치즈에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콤함을 더한 메뉴다.

맥앤치즈는 탱글한 식감의 마카로니와 꾸덕한 체다 치즈, 담백한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풍성하게 넣어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를 입 안에 선사한다.

여기에 알싸한 맛의 카이옌 페퍼와 매콤한 시즈닝의 100% 닭가슴살 치킨 패티를 더해 이국적인 맥앤치즈 맛과 깔끔한 매운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했다.

생 양파를 가미해 신선함과 씹는 재미를 줬으며 베이컨으로 감칠맛도 끌어올렸다.
 

▲사진 =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지난 8월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로 한정 출시한 창녕 갈릭 버거 인기에 힘입어 이번엔 미국의 맛을 선보인다. 창녕 갈릭 버거는 출시 후 한 달 간 150만개 이상이 판매됐으며, 일시품절 사태를 겪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었다.

10월 28일부터 11월 24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주문 가능하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미국 맛’으로 불리는 맥앤치즈를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버거로, 국내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맛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였다”며 “매콤하고 진한 아메리칸 소울을 듬뿍 담은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와 함께 여행지에서 맛보던 특별한 맛과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는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 출시와 함께 ‘맥도날드 소울트립’을 주제로 한 TVC를 공개한다.

영상은 일상 속 맥앤치즈가 떠오르는 순간들을 감성적으로 그려냈으며, 가수 배철수가 라디오 DJ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TVC는 TV와 한국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8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븐일레븐, 화이트 와인 기획전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븐일레븐 지난 1일부터 ‘얼.죽.화(얼어 죽어도 화이트 와인)’를 테마로 한 ‘화이트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월 화이트 와인 매출이 전년 대비 30% 상승하는 등 겨울철에도 화이트 와인을 즐기는 ‘얼.죽.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까지 더한 가성비 화이트와인 8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2

롯데百, 업계 최초 '라인페이 대만'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라인페이(LINE Pay) 대만’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글로벌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0월 31일 오전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에서 ‘라인페이 대만’ 도입을 기념한 오픈 세레머니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

3

CJ대한통운, 한국암웨이와 30년 동행…기념행사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암웨이와 CJ대한통운의 전담 배송 파트너십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했다고 2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한국암웨이와 물류 협업 3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 ‘30 YEARS OF TRUST, Together Towards Tomorrow’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경기도 여주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