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가정의 달 이벤트...할인·상품권 제공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2 09:00:06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롯데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선물과 나들이 준비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롯데카드]

 

우선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오는 8일까지 선물 선호도가 높은 ▲안마의자 및 안마기 ▲건강기능식품 ▲가전 ▲디지털 ▲모바일 교환권 등에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일부 상품에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

 

롯데백화점,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롯데카드 결제 행사가 열린다. 5월 7일까지 롯데백화점 정관장 매장에서 행사 대상 롯데백화점 제휴카드(7종)로 30·60·10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2·4·7만원권을 증정한다. 5월 5일까지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완구 6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선착순 8만명에게 증정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토이저러스 모바일금액권 5·10만원권 구매 시 5%를 즉시 할인해준다.

 

나들이를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6월 30일까지 경주월드·대전오월드 자유이용권 현장 결제 시 50%를 즉시 할인해준다. 단 지난달 카드 이용 금액이 20만원 이상일 시 할인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광주패밀리랜드 자유이용권 현장 결제 시 50%를,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현장 결제 시 40%를 즉시 할인해준다. 6월 8일까지 서울랜드에서는 자유이용권 2인 패키지 종일권은 4만9000원에, 야간권은 4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연말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온라인 및 현장 결제 시 본인 40% 및 동반 3인 30% 즉시 할인, 서울스카이 입장권 온라인 및 현장 결제 시 본인 30% 및 동반 2인 20% 즉시 할인해준다. 단 지난달 카드 이용 금액이 20만원 이상일 시 할인이 제공되며, 각각 일 1회, 월 2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5월 31일까지 디지로카앱 ‘발견’탭의 교육 카테고리에서는 체험학습 플랫폼 ‘아자스쿨’의 ‘경복궁 가족체험’, ‘가족역사여행’ 등 15개 체험 교육 10% 할인 및 3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롯데멤버스 카드 2종(롯데멤버스 카드·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행사도 열린다. 5월 31일까지 이 카드로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단일 브랜드 매장에서 합산 30·6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3·6만원권을 증정하고, 롯데아울렛 오프라인 단일 브랜드 매장에서 10·2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1만원권을 증정한다. 연말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서울스카이 입장권도 카드 본인 회원에게 50% 즉시 할인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카드 고객들이 가족이나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윌미디어, 글로벌 숏폼 '혼검:헌터스' 촬영 성료...'꿈에서 자유로' 본격 제작 돌입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아이윌미디어 제작 글로벌 숏폼 드라마 ‘혼검:헌터스’가 지난 9월 말 촬영을 마쳤다. ‘혼검:헌터스’는 유튜버 강무가 여검객 아라치의 혼과 만나 현대 사회에 출몰한 귀물들을 퇴치하는 판타지 액션물이다. 극중 김진환은 ‘강무’ 역을 맡아 첫 주연임에도 깊은 몰입과 섬세한 연기로 제작진의 호평을 받았다. 안재모는 욕망의 메인 빌런으로

2

CJ온스타일, 협력사 지원 AI 데이터 플랫폼 본격 가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이 협력사 지원을 위한 인공지능(AI) 생태계 확장에 속도를 낸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 전용 데이터 플랫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본격 가동하며, AI 데이터 분석 등 협력사의 데이터 기반 성장을 지원하는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플랫폼은 AI가 매출 데이터뿐 아니라 고객의 소리(VOC)와 리뷰를 정밀 분

3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DF2 사업 접는다..."적자 확대 따른 결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면세점에 이어 신세계면세점도 인천공항에서 일부 철수 카드를 꺼내들었다. 신세계는 30일 신세계디에프가 이사회를 열어 신세계면세점의 인천공항 면세점 DF2(화장품·향수·주류·담배)권역에 대한 영업을 정지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신세계면세점은 “고환율, 경기 둔화, 주 고객의 구매력 감소 및 소비 패턴의 변화 등 면세 시장에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