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러닝+휴양’ 잡는다…‘사이판 마라톤 2026’ 런트립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9 09:04:4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이 러닝과 여행을 결합한 ‘런트립(Run+Trip)’ 수요 확대에 맞춰 ‘사이판 마라톤 2026’ 연계 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건강과 취미를 중시하는 여행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해외 러닝 대회 참가와 현지 관광을 결합한 테마형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사이판 마라톤 2026 참가 일정을 포함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해당 대회는 마리아나 관광청이 주관하는 국제 마라톤 행사다. 사이판 해변을 따라 달리는 코스로 알려져 있으며 ▲풀코스(42.195km) ▲하프코스 ▲10km ▲5km 등 종목을 운영한다.

 

대회는 가라판 마이크로 비치 인근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에서 개최된다. 참가자에게는 공식 티셔츠와 메달, 완주 증명서, 시상식 연회 초청권 등이 포함된 ‘마라톤 패킷’이 제공된다. 레이스 패킷은 대회 전날 현장에서 수령한다.

 

마라톤 일정 외에도 만세 절벽, 버드 아일랜드, 한국인 위령탑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일정이 포함됐다. 숙박은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에서 진행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여행에서 경험과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 경향이 확대되면서 런트립 상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국적인 자연환경 속에서 러닝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셔왕, 론칭 1개월 만에 고객 급증…감사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고트통신이 운영하는 통신·생활 통합 플랫폼 ‘모셔왕’이 공식 론칭 1개월 만에 다수의 고객을 유치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셔왕은 지난 1월 론칭 이후 인터넷 가입 및 정수기 렌탈 문의가 증가하는 등 빠르게 고객이 유입되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는 통신 3사 인

2

부모사랑상조, ‘어버이날크루즈’ 서부지중해 4개국 10일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모사랑상조는 오는 4월 30일 단 1회 출발하는 ‘어버이날크루즈 서부지중해 4개국 10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미리 준비하는 여행 상품의 특성상 5월 가정의 달 어버이날 전후로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 문의가 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상품은 육로의 부담을 줄이고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3

메이영, 2월 14일 ‘오늘의 특가’ 완판…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달성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스킵케어 기초 브랜드 ‘메이영(MEYYOUNG)’이 지난 2월 14일 진행된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서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는 단 하루 동안 진행된 프로모션으로, 메이영은 행사 시작과 동시에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며 카테고리를 넘어 전체 랭킹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