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 글로벌 콘텐츠 '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4 09:19: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인기 글로벌 콘텐츠 ‘나 혼자만 레벨업(나혼렙)’ 시즌2 공개를 기념하여 ‘화요X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한국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누적 조회수를 143억회 달성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작품이다. 그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월 5일 TV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 시즌2:어라이즈 프롬 더 섀도’ 방영을 시작했다. 시즌2에서는 주인공 성진우의 성장기를 빠른 호흡으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사진=화요>

 

화요17, 화요25, 화요41 750ml 제품에 시작점인 E급, 한 단계 레벨업한 S급, 최강의 SS급헌터로 성장한 주인공 성진우의 레벨업 장면을 각각 담았다. 특히 SS급의 성진우를 새긴 화요41에는 “일어나라”라는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 대사를 함께 넣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성진우가 끊임없이 레벨업하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한 모습은 그 시작부터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증류식 소주 시장을 개척해온 화요의 모습과 닮아 있다. 희석식 소주가 대부분이었던 2005년, 증류식 소주로 첫 제품을 선보였던 화요는 지난 20여년 간 대한민국의 완벽한 술을 향한 순수한 열정 하나로 달려와 국내 증류주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고 세계 시장에 한국의 우수한 식문화 가치를 전하는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화요 1본입 단품 외에도 화요17, 화요25, 화요53 200ml 각 1본 구성의 ‘화요 200ml 3종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특별히 SS급 헌터 성진우의 모습을 화요의 가장 고도수 라인업인 화요53에 담아 화요의 가장 저도수 제품부터 고도수 제품까지 고루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화요X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은 한정 수량 생산되어 희소가치가 높은 제품으로 애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2월 24일부터 주류 스마트오더 앱(편의점 4개사 및 데일리샷)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3월 10일부터 픽업처에서 수령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2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3

세라젬, CES 2026 키워드는 ‘AI 웰니스 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026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나를 가장 잘 아는 살아 숨쉬는 집’을 주제로 ‘AI 웰니스 홈(AI Wellness Home)’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ES 주최사인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2026 혁신상 수상작을 통해 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