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넥스파 경추 마사지기’ 단독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20 09:30:5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경추 건강 관리 수요 확대에 맞춰 ‘넥스파 스마트 경추 마사지기(NEXPA K7)’를 단독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의료기기급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으로, 오는 21일 오전 8시 자사 건강 프로그램 ‘김지선의 굿굿쇼(굿모닝 굿라이프)’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 [사진=KT알파 쇼핑]

 

스마트폰·PC 사용 증가로 거북목 증후군 등 경추 관련 불편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홈 헬스케어 시장도 확대되는 추세다. 회사 측은 병원용 의료기기 핵심 기능을 가정용 마사지기에 접목해 차별화를 꾀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의료기기 전문 제조사 알카나인이 개발·생산했다. 15개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에서 제조했으며, 병원 납품 의료기기 주요 기능을 선별 적용했다. 전자파 적합성 인증과 KC 인증을 비롯해 GMP(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인증, ISO 인증 등을 획득해 품질 및 안정성을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3단 분할 리프트(에어피스톤 3개 적용) △3D 입체 지압 견인 스트레칭 △교체형 지압봉 2종 적용 등이 있다. 경추 C커브 유지 보조와 승모근 자극 기능을 통해 목·어깨 부위 관리 효과를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5단계 강도 조절, 자동 모드, 4가지 수동 모드를 지원한다. 공기압 방식을 채택해 기계식 구동 대비 부드러운 마사지감을 구현했다.

 

기호준 KT알파 쇼핑 MD는 “병원에서 받는 케어를 가정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제조사 관계자 역시 “의료기기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상 속 경추 관리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론칭 방송에서는 방송인 김지선이 직접 제품을 사용하며 자가 밸런스 체크 방법과 체형별 활용 가이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중공업, 오세아니아서 LNG선 잭팟…연초부터 19억 달러 쓸어 담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중공업이 오세아니아 지역 선사로부터 LNG(액화천연가스)운반선 1척을 3680억원에 수주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선박은 2028년 5월까지 인도될 예정이다. 삼성중공업의 현재까지 올해 누적 수주 실적은 총 8척(19억 달러)으로 연간 수주 목표 139억 달러의 14%를 채웠다. 선종 별로는 LNG운반선 3척, 에탄운반선 2척

2

“6년간 밀가루값 짬짜미”…공정위, 7개사에 심사보고서 송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국내 밀가루 시장의 장기 담합 의혹에 대해 본격적인 제재 절차에 착수했다. 가격 인상과 물량 배분을 둘러싼 ‘짬짜미’가 6년간 이어졌다는 판단이다.공정위는 19일 7개 밀가루 제조·판매사에 심사보고서를 송부하고, 같은 날 위원회에 상정해 심의 절차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사보고서는 조사 과정에서 파악된 위법 사실

3

IBK기업은행, 제28대 장민영 은행장 취임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IBK기업은행은 20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제28대 장민영 은행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장민영 은행장은 취임사에서 “저성장과 산업 대전환의 복합 위기 속에서 중소기업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며 “IBK가 단순한 자금 공급자를 넘어 산업 체질 개선을 선도하는 금융 파트너로 도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