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서 국내 호텔 최대 6만원 할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4-08 09:36:08
  • -
  • +
  • 인쇄
'대한민국 숙박대전'최대 3만원 할인 쿠폰, 3만원 한도 15% 추가 할인

봄시즌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KB국민카드가 ‘티티비비’에서 국내 호텔 할인혜택에 나선다. ‘티티비비’는 KB국민카드가 여행 전문 스타트업 ‘트립비토즈’와 손 잡고 선 보인 동영상 기반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이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에서 숙소를 예약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에서 숙소를 예약하고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스터=KB국민카드 제공]

5월 8일까지 ‘티티비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엄선된 국내 6000 여개 숙박상품을 예약하고,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해당 쿠폰이 제공하는 2만 원 또는 3만 원 할인 혜택에 더해 최대 3만 원까지 결제금액의 15%가 추가 할인된다.

할인 쿠폰은 ‘티티비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1인당 1매까지 발급 가능하며, 쿠폰 발급과 예약, 숙소 입실은 6월 6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봄시즌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은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에 ‘티티비비’가 제공하는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6만 원의 호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며 “자유여행 관련 알찬 정보와 함께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계속해서 제공해 ‘티티비비’가 자유여행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티비비’는 KB국민카드가 여행 전문 스타트업 ‘트립비토즈’와 손 잡고 선 보인 동영상 기반의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으로 항공, 숙박, 렌터카 등 국내외 자유여행 관련 정보 탐색부터 상품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플랫폼은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웹 환경에서 △국내와 전 세계 항공권 △80만 개 이상의 국내외 호텔 △렌터카 등 자유 여행 핵심 영역의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여행 특화 콘텐츠를 비롯해 고객들이 직접 제작한 동영상 기반의 자유 여행 후기도 공유 가능하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