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09:43: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오는 9일 자사 기능성 신발(슬리퍼) 브랜드 ‘신미사’와 공동기획한 기능성 운동화를 단독 판매 방송한다고 8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해 5월 기능성 신발 브랜드 ‘신미사’의 ‘바로 슬리퍼’를 론칭, 지금까지 총 18만 켤레 이상 판매수량 및 68억원 이상의 주문액을 기록했다. 

 

▲ [사진=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과 신미사는 최근 발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 및 액티브 시니어의 여가활동 증가 등을 고려해 지난 8개월 동안 기능성 운동화 신상품을 공동 기획했으며, 오늘 9일 오전 7시대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는 ‘퇴행성 관절을 위한 자세교정 신발’ 특허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발바닥의 ‘아치’만을 강조한 기존 타사 제품과 달리 사람의 몸을 받쳐주고 걸을 수 있게 해주는 발 힘의 중심인 ‘재거돌기’의 중요성에도 주목, 3중 밀도의 밑창으로 발 아치와 재거돌기 모두 지지해 족저근막 부담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돕도록 설계됐다.

 

무릎을 모아주고 발바닥 아치를 받쳐주는 생체역학적인 디자인으로 충격 흡수 및 하중분산에 도움을 주며, 미끄럼 방지 특허를 받은 논슬립 밑창구조로 제작했다.

 

KT알파 쇼핑은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 론칭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시 해당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신미사 뉴바로 슬리퍼 1종’을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학생역량(이력)관리시스템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일부터 사이버대학 최초로 AI 추천 기능을 탑재한 ‘학생역량(이력) 관리 시스템’을 개발, 재학생과 휴학생 및 졸업생에게 시범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시스템은 학생들이 자신의 강점과 역량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학습과 진로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

2

롯데홈쇼핑, 서울시·구세군과 ‘돌담길 바자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10일 서울시, 구세군과 서울 덕수궁 돌담길에서 미래세대 아동, 청소년 지원을 위한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서울시의회 강석주 의원, 구세군 한세종 서기장관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구세군에 의류, 잡화 등 약 10억 원 상당의

3

LG유플러스 ‘익시오’, 실제 그놈 목소리로 탐지 정확도 향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통화 서비스인 ‘익시오(ixi-O)’의 보이스피싱 탐지 기능을 고도화하기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ICT 규제 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익시오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보이스피싱 탐지’는 통화 중 실시간으로 대화 패턴을 분석해 보이스피싱 위험이 의심되는 경우 즉시 알림을 제공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