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 제휴 이벤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2 09:47:0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함께 오는 11월 28일까지 실시되며, ‘낚시의 신’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과 하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적립금, 다양한 경품 등을 제공한다.

 

▲ <사진=컴투스>

 

먼저, ‘낚시의 신’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하프클럽 접속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낚시의 신’ +10강 청룡 낚시대 및 릴 세트와 함께 하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낚시의 신’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하프클럽 적립금 2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내에 하프클럽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닥스 서류 가방, 패딩 볼캡, 장갑,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응모 페이지는 ‘낚시의 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낚시의 신’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과 짜릿한 손맛으로 글로벌 게임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시아브랜드연구소, ‘K-브랜드지수’ 경상도 지자체장 TOP10 발표…김장호 구미시장 1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경상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김장호 구미시장이 선정됐다고 17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2

한강버스와 함께 즐기는 BBQ, 5개 선착장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18일 정식 운항에 들어가는 ‘한강버스’의 주요 선착장 5곳에 매장 오픈을 마치고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BBQ는 앞선 7월, 잠실과 여의도 선착장에 첫 매장을 선보인 데 이어 8월에는 뚝섬과 압구정에도 문을 열었다. 9월 망원 선착장 매장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한강버스의 전면 운행

3

로이킴, 공식팬클럽 '로이로제' 2기 모집...직접 디자인한 포스터 '눈길'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공식 팬클럽 ‘ROYROSE(로이로제)’ 2기 모집에 나선다.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ROYROSE(로이로제)’ 2기 모집 소식을 알리며 직접 그린 포스터를 공개해 의미를 더했다. 포스터는 러블리한 핑크빛 편지지를 배경으로 ‘2nd FANCLUB ROYROSE REC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