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잇 워커스, 얼리 액세스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6 09:51:12
  • -
  • +
  • 인쇄
작품 속 세계관과 전투 배경 조명
오는 29일, 얼리 액세스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vPvE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The Midnight Walkers)’의 스팀 얼리 액세스를 예고하는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 미드나잇 워커스 이미지 [사진=위메이드맥스]


이번 트레일러는 오는 29일 ‘미드나잇 워커스’의 스팀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공개한 시네마틱 영상이다. 게임 속 세계관과 전투가 벌어지게 된 배경을 중심으로 작품의 설정과 방향성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영상은 게임의 전장인 ‘리버티 그랜드 센터’를 관리하는 한 인물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전장에 진입하게 된 배경과 ‘미드나잇 워커스’에서 반복되는 전투와 탈출 구조가 형성된 배경을 서사적으로 풀어낸다.

이후에는 ‘미드나잇 워커’들의 인게임 전투와 탈출 장면이 이어지며,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에 새롭게 추가되는 ▲좀비 컨테이너 ▲바리케이드 ▲소화기 오브젝트 등 주요 업데이트 요소도 함께 공개된다.

영상 후반부에는 그간 나타나지 않았던 특수 대형 좀비의 등장과 이를 상대하는 플레이어들의 대치 장면을 영화적인 연출로 담아내며 게임 특유의 긴장감과 전투 흐름을 강조했다. 해당 좀비는 얼리 액세스 기간 업데이트 예정이다.

송광호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대표는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유저들이 ‘미드나잇 워커스’의 세계관과 전투 맥락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제작했다”며 “영상에 담긴 감정선과 긴장감이 실제 플레이에서도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게임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드나잇 워커스’는 오는 29일 한국 시간 기준 오전 11시(태평양 시간 기준 1월 28일 오후 6시) 스팀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동시 공개된다.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통해 플레이어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한 뒤, 연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JW중외제약, ABFS 2026서 ITP 치료제 ‘타발리스’ 임상·PMS 데이터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은 면역성 혈소판 감소증(ITP) 치료 성분 포스타마티닙(제품명 타발리스)의 임상 데이터와 실제 처방 경험이 ‘아시아 골수부전증후군 심포지엄(ABFS 2026)’ 정규 세션에서 공유됐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학술행사는 지난 16~17일 서울 그랜드워커힐에서 개최됐다.타발리스는 면역 반응에 관여하는 비장 티로신 키나아제(

2

티빙, TV 드라마 일본·아태 17개 국가 및 지역 동시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티빙은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신규 TV 드라마 라인업을 확보하고, 일본 디즈니+와 아시아태평양 17개 국가 및 지역 내 HBO Max플랫폼에 마련된 티빙 브랜드관에서 독점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티빙 브랜드관은 해외의 글로벌 OTT 이용자들에게 티빙이 큐레이션한 K-콘텐츠들을 선보이는 공간으로, 티빙 오리지널이 아닌 외부 채널의

3

대웅제약, 권역책임의료기관 AI 진료시스템 협력 확대… “안전·정밀·효율” 맞춤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복지부가 권역책임의료기관을 대상으로 AI 기반 진료시스템 도입을 지원하는 가운데,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이 환자안전 강화 진료정밀도 제고 진료효율화 3대 분야의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적용 협력을 확대한다. 정부는 권역책임의료기관 AI 진료시스템 방향으로 ‘안전·정밀·효율’ 3대 분야를 제시했으며, 대웅제약은 이에 부합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