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스퀘어,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5 09:52:2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6번째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은 최근 리뉴얼 확대해 다시 문을 연 롯데하이마트 경기광주점에 자리잡았다. 

 

▲ [사진=소노스퀘어]

 

소노시즌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소노시즌의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 숙면 필수 제품들을 판매하고 1:1 구매 상담을 제공한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한일원자력㈜ 시험분석센터로부터 라돈 검출 테스트를 진행한 것은 물론, 국내 라돈 권고 기준 이하로 생산돼 믿을 수 있다.

 

소노스퀘어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3단계 인체공학적 레이어와 쾌적한 사용감이 강점인 ‘어드밴드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 60%, 탄탄한 지지력의 ‘메모리폼 토퍼’ 50%, 필로우와 액세서리 제품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동시 구매 시 베딩 제품과 액세서리 추가 10% 할인을, 최신상 매트리스 구매 시 50만 원 상당의 그래피놀 호텔이불 속통을 선사한다.

 

같은 기간 하이마트 제휴 행사도 전개한다. 하이마트 하트웨딩클럽 인증 시 탁월한 피톤치드 효과의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1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롯데하이마트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 소노시즌 제품도 함께 구입할 경우 금액대 별 5%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소노스퀘어 관계자는 “이사나 결혼을 앞두고 가전과 가구를 한 번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공략해 롯데하이마트 내 샵인샵 형태 직영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소노시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꾸준히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그룹, ‘2025 존중 바자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그룹이 오는 12일 서울 종로구 인의동에 위치한 대상 본사 광장에서 ‘2025 대상 존중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한 ‘대상그룹 바자회’는 대상그룹이 지역 주민의 가계 부담을 덜고, 지역 사회와 연계한 공익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올해부터는 바자회 명칭을 기존 ‘사랑나눔 바자회’에서

2

빕스, ‘어텀 시푸드 팝업’ 한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가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미식 프로모션 ‘어텀 시푸드 팝업(AUTUMN SEAFOOD POP-UP)’을 한정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서해안의 자연산 대하와 꽃게 등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통통한 대하를 소금과 함께 구워 고소함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대

3

세라젬, 환절기 건강 솔루션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은 온열 기술을 필두로 척추부터 혈액 순환, 근육 이완 등 환절기 시즌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으로 ‘마스터 V 컬렉션’, ‘파우제 M 컬렉션’, ‘셀트론 순환 체어’를 제안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마스터 V 컬렉션’은 세라젬의 대표 척추 관리 의료기기로, 체온을 부드럽게 끌어올리는 온열 기능과 근육 뭉침을 풀어주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