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펩시콜라 ‘마운틴듀’ 걸밴드 ‘QWER’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1 09:55:1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펩시콜라는 신제품,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의 런칭과 함께 ‘마운틴듀’의 공식 모델로 걸밴드 ‘QWER’을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마운틴듀와 QWER은 게임과 크루 문화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QWER의 전속 광고 모델 활동은 이번이 최초로 의미를 더한다.  

 

▲ <사진=한국펩시콜라>

 

QWER은 헬스 인플루언서이자 기획자인 ‘김계란’이 기획한 걸밴드로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 등 네 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멤버들 역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다.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는 한국펩시콜라에서 선보인 신제품이다. 무설탕으로 깔끔함을 더했으며 라즈베리, 블랙베리와 함께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져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한국펩시콜라 관계자는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는 마운틴듀 브랜드 레거시를 바탕으로 게임과 크루 문화를 향유하는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QWER은 밝은 에너지와 함께 문화 메신저로서 높은 역량을 갖춘 걸밴드로 마운틴듀의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에 적합해 선정했다”고 밝혔다. 

 

QWER 기획자 김계란은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는 이제까지 없던 맛을 담은 탄산음료”라며 “K팝 걸밴드 씬을 깜짝 놀라게 할 QWER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QWER의 마젠타는 “QWER은 마운틴듀를 통해 최초로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저희에 큰 의미가 있는 만큼,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